JH 룸

갤럭시버즈 플러스 개봉기

이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출시 되기전 개봉기 유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제는 디자인 정보와 스팩적인 부분은 완전히 확정에 가까워 졌고 특별히 추가로 공개할 것도 이제는 없습니다. 이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만 기다리면 되는데 출시일은 3월 6일에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궁금한점은 유출 사진 본이 아닌 외국 유튜버가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실제 개봉기의 영상을 올라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출시되기전 개봉기 영상을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개봉기

갤럭시버즈 플러스 영상

개봉을 하게되면 설명서와 코드가 있는 케이스가 나오는데 그렇게 중요한 부분인이 아니기에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우리는 설명서를 보러온게 아니라 갤럭시 버즈 플러스 본체를 보는 거기 때문에 설명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차 개봉기나 출시일에 제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기능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살펴보면 충전 케이스에 왼쪽과 오른쪽의 배터리 잔량 버튼 기능이 새롭게 추가가 되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디자인은 전버전과 굉장히 똑같 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어요 역시 코드리스 제품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성품

아래 구성품이 있는데 귀에 좀 더 고정시켜주는 고무캡이랑 c타입 단자가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고무캡은 한개만 지급한것이 아닌 2세트 여분을 넣어주었네요. 갤럭시 버즈에서도 기본으로 준 구성품이 였는데 같이 껴서 착용 했을 경우 귀가 작은 분들에게는 부피가 더 커져서 오히려 흘러내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유닛을 착용하는게 더욱 편했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커스텀

그리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이번 삼성 앱스토어에서 전용 앱을 출시했기 때문에 원하는 부분을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대를 설정 할 수 있으며 고음과 중저음등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커스텀 설정하여 원하는 음악대를 형성 할 수 있어요 역시 터치 기능도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

현재로서는 아직 까지 출시도 안됬지만 커스텀 하는 부분은 처음 하는분들에게 생소할 수 있기 때문에 출시되면 아마 여러 정보들로 보다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영상들이 나오니 이런거 못하니까 잘 사용이 가능할지 신경을 안써도 될 것 같습니다. 이 기능은 선택이고 구매한 그대로의 음질의 밸런스도 굉장히 뛰어나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유닛

좀 아쉬운 부분은 새로운 유닛 만큼 디자인도 바꼈으면 하는 부분인데 플러스란 이름을 사용해서 그런지 성능만 업그레이드가 되고 에어팟 프로 처럼 크게 달라진 부분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나마 노이즈 캔슬링이 사용될 거라는 정보도 루머 였기 때문에 과연 에어팟 프로랑 견줄 수 있는 제품이 될 건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디자인과 기능은 아쉬운대로 넘어가고 중점으로도 볼때 기대가 되는 부분도 충분히 있습니다. 유닛과 케이스 자체의 배터리 성능도 크게 증가하였고 전작 대비 음질도 굉장히 크게 증가했다는 정보를 보면 직접 사용해보고 실사용할때 좋은 평가가 나오면 에어팟 프로랑 견주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