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야식 추천

밤만 되면 꼬르륵 거리시나요?, 배고파서 잠이 안오신다구요?,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참는다구요? 한숨 크게 들이쉬세요. 그리고 여러분들은 지금 피자 보셨습니다. 지금부터 여러분들은 뒤로가기를 하실 수 없게 됩니다. 죄송합니다. 처음으로 글을 쓰면서 장난을 해봤습니다 이해부탁드려요! 오늘은 야식 메뉴중에 피자가 땡겨 킹스타 피자에서 배달주문을 했습니다. 야식으로 많은 음식들이 있는데 그 중에 피자가 너무나 먹고싶어서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킹스터 피자 어떤 메뉴인지, 어떤 맛인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식 메뉴 킹스타 피자

킹스타 피자에서 두 가지 피자와 사이드메뉴로 하나를 더 추가 했습니다. 야식인데 아주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야식 메뉴들로는 피자와 치킨이 끝판왕인데 오랜만에 먹는 거라 너무나 두근거렸습니다... 정말 몇달만에 피자였습니다. 두 판을 시키니까 3천원할인까지 해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너무나 좋더라구요. 간혹 땡길때 찜해놔야겠습니다.

 

 

킹스타 피자 메뉴

킹스타 피자 여러가지 종류중에 왼쪽은 페페로니피자, 중간은 핫스파이시치킨피자, 오른쪽은 치즈오븐치킨텐더 입니다. 가격은 두 가지 피자 모두 11,000원이고 치즈오븐치킨텐더는 6,000원입니다. 모두 가격은 28,000원이지만 3천원 할인덕분에 2만5천원에 먹게 되었습니다. 피자를 받자마자 바로 개봉하여 식었는지 안식었는지 확인해봤네요. 바로 열을 느껴보니 온열이 식지않고 빨리 배송해주신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기 까지 감상하고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킹스타 피자 맛평가

페페로니피자는 달짝찌근하고 짭쪼름함을 더 해 정말 단짠단짠의 조합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치즈도 정말 쫀득하고 탄력이 있어서 먹을때 식감도 장난아니더라구요. 하지만 느끼한걸 잘못드시는분들은 페페로니만 먹으면 정말 김치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기 때문에 니글거렸습니다.

 

핫스파이시치킨피자는 매콤함과 치킨맛을 더해 딱 제취향의 맛이였습니다. 치즈가 좀 더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핫스파이시치킨 피자가 페페로니피자보다 토핑들은 양파, 버섯, 닭고기, 옥수수 여러가지 들이 들어있어서 느끼한맛도 잡아주고 맛있게 먹었던 피자 였습니다. 그래도 둘 다 같이 먹어도 조합이 생각보다 좋았었어요. 달짝지근한맛과 매콤함맛을 번갈아 먹으니 입이 멈추질 안네요.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

 

 

사이드메뉴 치즈오븐치킨텐더

 

피자 리뷰를 하고 있지만 정말 빠질 수 없었던 음식 중 하나였습니다. 사이드메뉴였던 치즈오븐치킨텐더입니다. 피자도 정말 맛있지만 치킨텐더도 특유한 중독성있는 맛으로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오븐치킨위에 치즈 까지 올렸으니 맛과 식감은 역시 엄지척이라 하고 싶네요. 오븐안에 달궈져서 만들어진거라 개인적으로 피자 보단 사이드메뉴가 더 끌리고 맛있었습니다. 식감도 피자보다 월등했어요. 주 메뉴로 해도 될 정도로 괜찮았었습니다. 야식 메뉴에서 사이드메뉴로 이걸 선택하기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네요. 뿌듯했습니다.

 


야식 메뉴로 피자먹자

저는 치즈오븐치킨텐더랑 두 피자들이랑 같이 쌈싸는것처럼 싸서 먹었습니다. 이것도 나름 조합의 정석이랄까요. 정말 배가불러도 계속 들어가고 제 살은 늘어나기만 하네요. 많이 먹었으니 지방억제해주는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 소화시킬겸 마실1시간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킹스타에서 피자 시켜드실때 꼭 기억하세요. 피자만 시키지마시고 꼭 사이드메뉴인 치즈오븐치킨텐더도 꼭 시켜같이 드세요. 야식 메뉴중 오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IT에 대한 글 뿐만 아닌 자주 야식 메뉴, 음식에 대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012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