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이누야시키

현재 개봉 예정이였던 영화들이 다 미뤄진 상황이라 새롭게 출시 되는 영화가 거의 없습니다. 현 개봉중인 영화에서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이라는 영화가 상영중입니다. 2018년도에 개봉한 영화인데 재상영하고 있어 보고 왔더니 이건 추천드려야 할 영화 같아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영화는 원작 애니 바탕으로 실사판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영화 내용이 참 독특해서 인상깊었는데, 몸 전체 인조인간으로 개조 된 두 사람의 이야기로 개조된 몸으로 싸우는 영화 입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후기

히어로 vs 빌런

인조인간 영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주인공 2명중 한명인 이누야시키 이치로는 가족과 회사에서 무시만 당하고 일을 제대로 할줄 모르는 무능력한 한 가정의 아버지 입니다. 현 가정에서도 이런 가정을 가진 아버지가 굉장히 많죠. 현실에서도 많이 느끼고 제 근처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스트레스로 인해 암4기 인지도 몰랐던 이누야시키는 슬픈 마음에 가족에게 전화를 하지만 무시만 하는 가족들 역시 전화가 오는걸 봐도 받지 않습니다. 정말 초조하고 슬픈데 말을해도 한명의 가족도 울어주지 않을 것 같아 이누야시키는 결국 가족에게 암4기인걸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장면이 참 안스럽고 공감해서 그런지 더욱 영화에 집중하고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누야시키 애니

체이싱

이누야시키 원작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또 하나의 주인공인 시시가미 히로 입니다. 그는 부모가 이혼을 하였고 자신의 엄마와 같이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한 학생의 남자 입니다. 학교에서는 조용하게 지냈고, 유일하게 친하게 지내고 있는 안도 나오유키랑 같이 집에서 만화책과 게임을 함께 즐기는 좋은 우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히로는 이누야시키랑 같이 한 공원에서 빛을 맞고 인조인간이 되었습니다. 그 빛을 맞아 바로 능력을 연습하여 친구인 나오유키에게 능력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역시 놀라는 친구 제일 친한 친구이기에 자신의 기계인 모습을 보여주기 까지 합니다.

 

고양이와 할아버지

이누야시키 결말

이누야시키 1화

아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하지만 그 능력으로 자신보다 화목하게 지내고 있는 가정의 목소리가 화가나서 사람을 죽이고, 경찰까지 살해를 하게 됩니다. 충격으로 자신의 엄마가 자살하고 자신을 좋아했던 여자친구 마저 경찰에게 살해를 당하게 됩니다. 그 분노로 인해 감정 까지 없어지고 일본 전체 1억2천만 인구를 죽이겠다고 선전포고를 합니다. 이렇게 히로는 꼬이게 된 것이죠.

 

아이엠어히어로2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이렇게 히로는 선전포고를 하고 화면이 보이는 전자기기에 자신의 얼굴을 띄어 그화면에서 손가락으로 총을 쏘면서 일본 대학살을 하게 됩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장면 역시 이 장면이 였는데, 자신의 입으로 총소리 효과음을 내면서 사람을 죽이는 장면이 정말 기억에 남는 연출이였습니다.

 

현실세계에서 이렇게 강력한 인조인간이 나온다는 일본만의 창조적인 생각과 이런 연출은 색다르면서도 굉장히 흥미진진 했습니다.

 

이누야시키 뜻

이누야시키 만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캐릭터 설정이 참 색달랐던게 경찰보다, 군대보다 강력한 나이를 먹은 한 가정의 남자 인조인간과, 평범한 한 학생의 인조인간의 대결은 정말 연출 씬이 지나갈 때마다 기대를 하게 했던 요소 였습니다. 일본을 구하겠다는 한 가정의 남자와 자신의 소중한 사람을 죽인 일본을 없애겠다는 한 학생의 각자 가진 뚜렷한 목표로 향하고 있는 모습도 내용에 기억이 남네요.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슈퍼히어로라는 중2병 같은대사와 소중한 것을 지키겠다고 소리지는 장면 또한 심심치 않는 대사 였는데, 이런 대사도 주연들의 연기로 인해 소화가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특히 히로의 캐릭터가 정말 신의 한수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악당 연기가 굉장히 대단 했습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마무리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영화의 대체적으로 원작과 내용은 비슷하지만 구체적으로 가면 원작과의 내용과도 다르게 결막을 내립니다. 아마 원작과 다른 결말로 인해 평점이 조금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영화로만 놓고 본다면 괜찮게 결막을 내기 때문에 충분히 잼있게 감상 하실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이렇게 간단한 줄거리와 후기로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을 마무리 합니다. 원작을 보시기 전에 먼저 영화를 감상하시고 원작 애니를 감상하시는걸 강력 추천 드립니다. 원작을 먼저 보신다면 아마 역시 다소 실망감을 줄 수도 있고 구체적인 내용 역시 다르기 때문에 꼭 영화를 먼저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이누야시키: 히어로 vs 빌런 후기 5점 만점중에 4.5점을 주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