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안녕하세요 궁딩입니다

 

오늘 5월 9일 업데이트하면서 뜬금없이 이상한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여러분들 로또 아시죠?

로또 시스템이 던파 이벤트로 추가가 돼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벤트는 둘째치고 모두가 이벤트를 보는 것보단 보상이 뭔지 더 궁금하시죠?

모두가 원하는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선택권과 무기 클론 아바타 상자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이번 이벤트는 로또..

이벤트를 통해 어떻게 얻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림마저 역시 로또...

 

참여방법은 피로도 (30) 클릭 버튼 또는, 세리 아방의 아론제 NPC를 통해 행운의 숫자를 골라 응모하는 방식인 이벤트입니다. 현실 로또나 다름없이 똑같습니다

 

 

현실 로또와 다른 점은 할렘 볼 이벤트는 45번 까지가 있는 게 아니라 30번까지 있는 확률이 그나마 더 좋은 로또 이벤트입니다.

 

5개의 숫자를 등록해 최대 5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 집다

 

(수정 기회는 3번의 기회만 있으니 신중히 적어서 등록해주세요!)

 

행운번호 발표는 현시점 이벤트 2주 차, 매주 목요일 점검 후 당첨 숫자를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파는 당첨 보상뿐만 아니라 참여 보상도 챙겨주는 게임이죠~

 

응모 5번 완료한 모든 분들께는 (아론제 감사 상자)를 지급해줍니다. 저 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무기 클론 아바타 상자,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역시 저도 까 봤지만 잡템들... 만 나오니 기대하시면서 까 시는 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현타와요...

 

 

 

 

 

 

 

역시 로또인 만큼 숫자를 맞출 경우 보상이 따라옵니다

 

5개 맞추면 교환이 가능한 1~14차 레어 아바타 선택 상자를 받게 됩니다. 당첨 됐다 하더라도 1차 레어 아바타만 선택할 거 같은데 무 의미지 안나 싶습니다.

 

4개 맞추면 마찬가지로 교환이 가능한 무기 클론 아바타 상자를 지급받게 됩니다.

나머지는 응모 종이가 지급되므로 당첨이 안됬더라도 아론제 NPC에게 가게 되면 반물질 입자 15개 상자를 교환이 가능하니 당첨 안됐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무기 클론 아바타가 크게 시세가 내려가고 레어 아바타는 변동이 크게 없을 듯합니다. 모두 이벤트가 끝나면 다시 돌아오겠지만 이벤트 기간을 노려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음 던파 이벤트 때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