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배틀그라운드가 이번 5월 15일 기준으로 업데이트와 개선 조정 패치를 진행되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들이 동굴이랑 총기 드랍율이 밸런스가 맞질 않아 개선 패치를 위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비켄디의 2차 리밸런스패치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측에서는 비켄디만의 특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유저들의 피드백 기반으로 2차 비켄디 리밸런스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는 블루존이 조정되었습니다. 맵 컨셉에 맞는 블루존 타이밍 개선과 다양한 경험 플레이를 통해 첫 블루존이 다양한 지역으로 배정하게 되었고, 특정 구간의 블루존 타이밍을 축소패치가 되었습니다.

 

1. 첫번째 페이지에서 안전 구역이 생성되는 위치가 기존보다 더 랜덤 하게 나타납니다.

2. 초반과 후반 블루존이 다양한 지역으로 배정되게 하였고, 특정 구간의 블루존 타이밍을 축소하였습니다.

 

두 번째로는 차량 스폰율 조정되었습니다. 변경된 블루존 환경에 맞는 원활한 이동성을 위해 사륜 구동 차량의 스폰율을 증가시켜 더욱 많은 가용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패치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아이템, 총기 스폰율을 조정 패치가 되었습니다.

 SR을 비롯한 주요 무기 스폰율이 증가하였습니다.

1) AR의 스폰율은 패치 전보다 35% 증가하였습니다.

2) DMR의 스폰율이 기존보다 98% 거의 두배가량 증가하였습니다.

3) SR의 스폰율이 기존 보다 588% 약 7배 증가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SR 스폰율이 많이 증가하였네요. 플레이어 유저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항상 총이 안 떠서 스트레스를 받았었는데 조금이나마 개선되었으니 총이 안 뜨는 스트레스는 감소되었네요.

 

잘 사용하지 않는 SMG, 샷건, 권총류 등 스폰율이 소폭 감소되었고 총기 부작 물인 파츠들은 소폭 드랍률이 증가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동굴 밸런스가 조정되었습니다. 비켄디 동굴에 있는 보급들이 맵에 밸런스가 맞지 않아 동굴 안을 다른 지역과 유사하게 균형 조정을 하였습니다.

 

1. 비밀 동굴 지역에서 더 이상 보급상자가 나오지 않도록 패치되었습니다.

2. 이젠 보급상자가 안 나오는 대신 스폰되는 아이템이 기존 파밍 지역들에 비해 더 다양하게 스폰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나머지 자잘한 패치 조정들은 

전술 맵 마커, 투척 무기 조준전 개선, 미니맵 개선, 낙하 UI 개선, 플레어 건 표시 UI 관련 개선, 장비 카드 옵션 추가 버그 수정 등이 패치되었습니다.

 

이번 패치는 5월 15일 기준으로 업데이트 문제가 있을 시 추가 공지가 올라오면 바로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