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phoneArena

서서히 갤럭시S10 인기가 식는 반면 삼성 갤럭시 노트10의 출시일이 상당히 인기가 끌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출시될 플래그십폰인 갤럭시 노트10은 예전 루머와는 달리 화려한 색상 4가지로 출시된다는 보도가 돌고 있습니다. 현재 이미 출시되었어야할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은 아직도 디스플레이와 호환 문제로 아직도 미뤄지고 있는 방면 노트10보다 과현 먼저 출시 될 지 의문이네요.

 

 

 

phoneArena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번 갤럭시 노트10은 전면에 구멍 뚤린 카메라를 탑재했지만 크기는 작고 위치는 가운데에 탑재 됩니다.

 

성능도 성능이지만 이번 노트10에는 많은 변화를 줄 것이라고 모두가 기대하고있죠.

삼성 측에서도 사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는 입장에 전작에 비해 완성도가 높은 기기를 출시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면카메라는 디스플레이는 화면의 방해를 받지 않기위해 카메라는 작게 만들 예정입니다.

 

 

 

 

색상은 전작인 갤럭시 노트8과 노트9은 모두 4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습니다. 노트10은 전작의 비해 4가지가 아닌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색상도 다른 기가와 변별력을 보여주기위해 무지개 색상으로 보여줄 것 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유출일뿐 이렇게 출시될 것으로 보여지는 것은 공개 발표를 하지않는 이상 미지수 입니다.

 

마지막은 성능 입니다. 성능은 s10보다 좋은  엑스노스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지만 퀄컴 스냅드래곤이 탑재 될 수도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요즘 폰들은 성능이 극강하게 나오기때문에 성능보다는 아마 디자인과 기능들의 차이로 승부를 보는 추세네요.

 

슬슬 노트10 사전예약도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저도 스폰 제의가 들어올 수 있으면 참 좋으련만...

 

간단한 유출 정보 였습니다. 더 자세한 성능과 스펙 디자인이 공개가 된다면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소개해드릴게요!

공감 꾸욱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