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한참 갤럭시노트10의 관심과 인기가 끌고 있으면서 아이폰11의 인기도 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1은 매년 여름이 되면 다가올 새로운 모델의 정보가 쇄도하게 됩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카메라 범프 재설계가 새로운 아이폰을 정의하고 없어지면 안 될 것 같은 3D 터치를 제거하며, 아이폰11은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8핀 대신 안드로이드처럼 USB 타입을 C타입으로 애플도 편리성과 통일성으로 보아 장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11, 아이폰11 플러스, 아이폰11R 출시일

 

애플은 지난해부터 R모델이 출시하면서 기본, 플러스, R시리즈 이렇게 3가지 모델로 이번에도 출시할 것입니다.

여러 추측가들은 이번 라인업 모델들은 2019년 9월 중순에서 말쯤에 출시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앞 당겨질 수도 있고 10월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Phone arena

 

아이폰11, 아이폰11 플러스, 아이폰11R 예상되는 가격

 

 

 

현재 언제 출시하는지도 궁금하는 방면 다음 시리즈 아이폰을 구매하려고 준비하려고 금액을 많이 궁금하는 분들도 정말 많이 있다. 현재 아이폰 모델들이 한국 가격 기준 140만~180만 원으로 시작한 것으로 고려하면 정말 많이 비싸다고 논란이 정말 많았다. 오히려 아이폰 XS 보다 아이폰 XR이 더 많이 팔렸다는 것은 그만한 가격 부담도 크고 가격적인 메리트도 없었기에 XR이 구매량이 훨씬 더 많이 판매되었다. 아마 이번 계기로 인해 아이폰11부터는 전작들의 비해 가격은 많이 낮출 것으로 예상이 된다. 아이폰11 128GB 버전부터는 1000달러에서 판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아이폰11R은 750달러에서 판매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카메라 논란으로 많은 반발이 많은데 과현 묵직한 네모난 카메라 모양을 과연 그대로 나올지 바꿔서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조금만 더 신경 써서 카툭튀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현재 이것저것 폰들 나오고 노트10이랑 아이폰11이랑 많은 이야기가 나오면서 아이폰 SE2이 나온다고 한지가 몇 달째...

과현 출시는 할까요?...

 

※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필수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