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20190612 오전 3시 30분에 시작한 에콰도르 꺾고 결승을 진출하였습니다. 한일전에 이어 4강에서 기적을 뽑아내며 에콰도를 꺾고 결승을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 역사상 결승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축구를 잘 안 보는 분들 이어도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결승 진출 누가 골을 넣었는지와 골키퍼의 갓 핸드로 막았기에 1대 0으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역사상 결승 진출할 수 있게 골을 넣은 선수는 최준 선수였습니다. 골을 넣게 도와준선수는 이강인 선수 이 두 선수 덕분에 우리 한국인들의 애국심을 더욱 불타게 해 준 선수들. 그 의 골은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골을 넣는 순간 소름이 돋았네요. 결승이란 게 다가온다는 긴장감의 골을 넣는 순간 닭살이 올라왔습니다. 정말 멋지고 기쁜 순간이었어요!

 

 

 

 

 

세네갈 때부터 2차 슈퍼세이브를 보여준 이광연 선수 이 선수 덕분에 골도 골이지만 골을 막아줬기에 우리가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4강을 이기고 결승 진출할 수 있게 신화를 써준 빛 광연! 가속도가 붙은 정말 위험한 슛이었지만 그의 엄청난 반사신경으로 선방을 날려 동점골의 허용을 막아준 이광연 선수 정말 감사합니다. 

 

 

 

 

 

 

 

두 선수뿐만 아니라 우리 월드컵 대한민국 모든 선수들이 이를 악물고 달려준 덕에 준결승을 승리하는 우리나라 한국 축구 역사를 쓰게 해 줬습니다. 선수들이 마지막 결승인 만큼 모두가 이를 악물고 열심히 해서 우승을 하겠다는 모습이 애국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꼈고 이번 이들이 있기에 한국의 자존심을 굳게 올려줬습니다.

20190616 일요일에 하는 한국과 우크라이나 결승과 그 결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한국 선수들 준결승 수고 많으셨고 결승에 좋은 결과가 있길 빌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 글의 도움이 되셨거나 공감이 되셨으면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