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oneplus7pro

원플러스가 하퍼의 bazaar인도를 위한 2019 플래그십이 공식 온라인에서 OnePlus7Pro 렌더링이 유출됐습니다

 

 

트리플 카메라 설정이 최조로 적용된 OnePlus

 

원플러스 7프로는 후면에 수직으로 정렬되고 듀얼 톤 LED 플래시와 원플러스 로고 바로 위에 배치되는 새로운 트리플 카메라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센서에 대해서는 플래그십 카메라가 48메가 픽셀로 조도가 낮은 사진을 개선하기 위해 넓은 FPSPS1.6 조리가를 지원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한 OIS(광학 영상 안정화)와 EIS(전자 영상 안정화)가 모두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번 1차 스냅 사진기에는 최근 삼성 전자와 LG전자의 플래시 칩에서 발견된 것과 유사한 16메가 픽셀의 초광각 카메라가 장착된다 합니다. 또한 최근 원플러스에서 확인한 바와 같이 3배의 광학 줌을 지원하는 8메가 픽셀 텔레포토가 있습니다.

카메라를 중점으로 기술화하여 카메라의 극성 능을 발휘하여 나온 제품으로 보입니다.

 

 

 

 

 

 

 

외부 후면 패널은 단일 유리 슬래브로 만들어진다고 하고 현재 색상은 갈색 옵션이 나온다는 루머가 있지만, 색상 면에서 누출된 모습은 그레이와 블루 색상의 모습밖에 안보이기에 출시 전 까진 모를 것 같습니다.

 

 

 

90Hz 재생률을 지원하는 6.6인치 대형 디스플레이

 

원플러스 다음 주력 제품은 19.5:9의 가로 세로 비율과 3120 x 1440p의 해상도를 특징으로 하는 6.6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로 출시됩니다. 베젤이 거의 없는 것으로 보아 원플러스의 야심작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큰 단점은 역시 정면에 카메라가 공간이 없기에 사람에 따라 불편하실 것 같기도 합니다.  다행히 솔루션. 위로 나오는 전면 카메라로 만들어 대체했습니다

 

원플러스 프로는 최대 90Hz의 주사율의 매끄러운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다른 스마트폰들의 차별화를 두려는 것으로 보이지만 120hz대 디스플레이, 144hz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폰들이 점차 생기면서 90Hz가 큰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확실히 요즘 시중에 60Hz 나오는 폰들 보다는 부드럽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OnePlus7Pro 사양 및 가격

 

2019년형 플래그십 스마트 폰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6GB 램과 128GB 스토리지를 CPU는 퀄컴 스냅 드래곤 855로 장착돼서 출시된다고 합니다. 전형적인 기본 프리미엄 폰들과 비슷한 스펙입니다.

부족하다 싶으면 램 8기가, 256기가 스토리지 제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OS는 안드로이드 최신 9.0파이와 최신 버전의 산소 OS를 그대로 포장하여 출시한다 합니다. 배터리는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고 원플러스의 30W 급속 충전 기술을 같이 지원합니다. 원플러스7프로 모델은 아마 4G와 5G 두 제품으로 나뉘어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시일은 OnePlus7Pro 4G 버전은 5월 14 발표하고 5G는 바로 추후 바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6GB, 128 모델은 699달러에 출시하고 8GB, 256GB 모델은 749달러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확정은 아니고 유출의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