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네고왕3이 치킨 값을 무려 반값이나 깍는 네고를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치킨값 그때보다 더 후려쳐서 돌아왔다고 네고왕 최초 해외동포까지>? 라는 네고왕 ep.5를 공개했습니다. 인라 딘딘과 슬리피는 본스치킨을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치킨왕을 만난 두 사람은 지금 까지 왕들 중 최고 연장자로 역대급 카리스마를 가진 치킨왕에 딘딘은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전 시즌의 "비비큐"의 네고를 넘어서야 하는 만큼 사활을 걸고 네고를 시작 했습니다.

 

딘딘은 본스치킨 서대신 대표 앞에 무릎가지 꿇어가면서 네고를 시도했는데요. 딘딘은 치킨의 최초 반값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무릎까지 꿇은 딘딘과 슬리피를 본 서 대표는 치킨 업계 사람들이 저 사람 치매 걸린거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엄청난 할인을약속했는데요 무려 50% 할인을 약속했습니다.

 

오늘부터 14일까지 방문 및포장 시 치킨 값 50% 할인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이것은 가맹점이 아닌 본사에서 100% 부담하기로 했는데요 소스역시 무료로 증정해주고 해외 가맹 매장에서도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런게 기회 정말 쉽게 들어오지 않으니 우리 본스치킨의 감사와 힘써주신 딘딘과 슬리피가 힘쓴 만큼 맛있게 먹어봅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