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고퀄리티의 사진과 상업용으로 사용하고 싶은 디자인 그리고 크리에이터 등 아마 사용 용도가 다른 만큼 이미지가 정말 많이 필요 하실 거라 생각 합니다. 그 중 저작권이 필요가 없는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용해본 사이트 중 가장 괜찮은 사이트를 중점으로 골랐고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상업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사진 수집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사이트 입니다.

 

무료 사진이라고 해서 출처를 안밝혀도 되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있어 말씀 드립니다. 일단 제가 추천 드리는 사이트는 그런 출처를 밝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곳들이라 다운만 받고 사용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사이트들을 바로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스플래시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

언스플래시는 무료 고퀄리티 사진이 많은 곳으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언스플래시는 자신이 원하는 화질로 다운 받을 수 있고 컬랙션을 통해 사진을 정리하여 보다 쉽게 근접한 사진들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아마 사진들을 찾기가 수월하기에 시간 단축에도 도움을 줍니다.

사진의 퀄리티는 이정도로 깨끗하고 평소에 담기가 어려운 사진들이 담겨 있어서 블로그나 상업용으로 사용하기에는 굉장히 매력적인 사진들이 모여 있습니다.

매력적인 사진들이 많아 자주 사용하는 곳으로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 중 하나를 추천 드렸습니다.

언스플래시 사이트 바로가기

 

픽사베이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 사이트 중 근본이라고 불릴만큼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저도 정말 많이 사용 하는 곳이고 유명한 크리에이터나 디지컬노마드 직업을 가지고 계신분들도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추천드릴 수 있는 이유는 수십만장의 사진이 이 사이트에 담겨 있고 원하는 사진을 검색할때 한글을 사용 할 수있는 너무나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사베이도 마찬가지로 원화는 화질로 사진을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언스플래시 보다는 조금 보편적인 사진이 많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조금 찾아도 멋진 사진들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스플래시처럼 사진을 사용할때 저작권 출처를 밝힐 필요가 없습니다. 비디오 자료나 일러스트 자료등을 생각 하신다면 굉장히 도움 될 사이트라 생각 합니다. 원본 이미지 뿐만 아니라 사이즈 별로도 다운이 가능하기에 별도의 편집 없이 한번에 해결이 가능한 굉장한 정점도 있습니다.

상업용이나 영상, 일러스트 등의 이미지 자료를 구하시는 거라면 다른 사이트를 찾아 볼 필요 없이 여기서 다 해결이 가능하고 멋진 이미지도 굉장히 많기에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 중 추천 드려봤습니다.

픽사베이 사이트 바로가기

 

추가 - 무료 이미지 어플

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에서도 멋진 사진들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 픽스업 어플을 다운을 받으 실 수 있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사진으로 컨텐츠를 찾을때 사이트에서 없는 이미지들도 픽스업 어플에서도 다양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장점은 역시 검색창에서 한글을 사용하면 해당에 대한 근접한 사진이 나오기 때문에 원하는 사진을 구분하여 쉽게 구분도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인터넷에 없는 사진들이 이 어플에 있기에 변별력을 주기에는 좋은 사진들이라 생각 합니다. 단점은 사이트에 있는 사진들 보다 질의 퀄리티는 조금 낮다고 생각 합니다.

대신 픽업을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 회원가입은 페이스북 계정이나 구글 계정으로 쉽게 가입이 가능 하기에 가입 1분만 투자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무료 이미지 사진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각 사이트 마다 장점과 단점도 있지만 단점보단 장점이 훨씬 많은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식 사진이나 배경사진들이 굉장히 잘나온것들이 많기에 포스터 배경이나 상업용으로도 굉장히 매력있는 사진들이 많아서 저도 소장용으로 많이 담고 있거나 상업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조하지만 안심하고 사용 하셔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이번 소개 글로 인해 사진 이미지 무료 사이트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소개글은 개인적인 게시글로 인해 일체 업체에게 지원받지 않았음을 알립니다.

'Room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초간단 정리  (0) 2020.09.23
부착형 코로나 마스크 출시  (0) 2020.09.13
스마트폰 싸게 사는법 꿀팁 방출  (0) 2020.09.08
유튜브 뒷광고 논란  (1) 2020.08.11
네이버 웹툰 추천 베스트5  (1) 2020.08.0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