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안녕하세요 궁딩입니다

 

 

 

 

 

글쓴이의 친구가 자신은 문서,인터넷,영상 정도 볼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이 필요하다고 해서 노트북을 추천해달라하여

20만원 후반에서 30만원 초반사이에  있는 아이뮤즈 스톰북 14 아폴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개봉하기전 거희 애플 제품 특성의 글씨체랑 많이 흡사했었습니다. 포장된 박스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싼 제품 특성상 대부분 비닐 아니면 뽁뽁이로 채워져서 오더라구요~

 

그냥 개봉하자마자 딱 '심플하네' 였습니다. 비닐로와도 상태만 좋으면 눈감아 줄 수 있죠~

 

 

 

 

 

 

 

노트북의 뚜껑을 열고 첫 부팅 화면을 찍어봤습니다

 

디자인이 정말 딱 제스타일이네요...  이제품의 특성상 30만원초반대에

 

지문인식 기능이 들어간다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지인꺼라 지인의 지문을 등록하고 지문 인식속도도를 봤는데 매우 빠르더라구요..

 

정말 탐나는제품입니다 .

 

 

 

무게는 1.35kg 더라구요~

크기는 14인치인데 베젤이 얇아서 체감으로는 13인치 정도되는 체감입니다 다른 노트북들의 비해 크기는 크고 베젤은 작아서 휴대성으로는 정말 최고라고 말하고 싶네요

 

두께도 생각보다 정말 얇아서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실물로 보시면 두께에 많이 놀라실 겁니다~

 

 

 

 

 

 

 

 

" 아이뮤즈 스톰북14 아폴로"

 

장점은 화면은 크고 베젤이 얇아서 본체 자체 사이즈는 체감으로는 작다. 그리고 가벼워서 휴대성은 정말 높히 평가 하고싶습니다

 

디자인도 맥북이랑 흡사하기에 디자인도 아주 흡족 했었습니다 ( 내껀도 아닌데 흡족하다고 하네요;; )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피스랑 윈도우10이 무료로 기본으로 제공해준다는 점 !!'

 

따로 사면 가격은 20만원대가 넘는데 이걸 다 제공해주니 거희 거저먹기인 셈이네요 ... 정말 가성비 제품입니다....

 

인터넷도 가격면의 비해 빠릿빠릿하기에 쓰는데에는 지장이 없을 듯 하고 간단한 저 그래픽 게임정도 까진 가능 한걸 확인했습니다 ( 예 : 카트라이더 )

 

펜소음도 없기에 도서관이나 카페 같은 조용하게 사용이 가능 하다는 장점도 있네요~

 

 

단점으로는 역시 저가형 제품 특성상 성능좋은 걸 바라고 사면 역시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 작업이나 고성능 게임을 원한다면 당현히 추천을 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중고기업이라 AS가 대기업 회사들의 비 해 불편한 단점이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진 편이지만 중소기업인 만큼 처리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릴 뿐더러 AS도 많이 번거로운건 사실입니다. 유의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오히려 말로만 단점이 있다고 적었지만 극가성비 가격에 모든 걸 용서 해줄수 있는 가격과 디자인....

 

오히려 장점 밖에 안보이네요~ 정말 사무용, 영상, 인터넷, 문서 정도만 사용 하실 거면 정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지문인식 기능도 있기에 누가 함부로 만질수도 풀수도 없기에 프라이버시도 강력하네요~  

 

 

지인 물건이지만 정말 탐나는 물건이네요~

 

가성비 싼 노트북 찾고 계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공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