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오늘 6월 14일 양현석 대표가 YG엔터테인먼트인 모든 직책, 업무에서 사퇴를 하여 손을 뗀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양현석은 인생을 살면서 절반을 YG를 키우는데 혼신을 키우는데 모든 것을 바쳐왔지만 현재 자신의 입으로 말하기도 수치스럽고 치욕스러운 말들을 현재 까지 참왔지만 도저히 자신은 감당히 되질않아 사퇴를 선언 한다고 합니다.

 

버닝썬이 터지면서 정말 피해보고 있는 회사는 역시 YG 양현석이 사퇴 선언을 하자 실시간 검색은 어엋어나게 올랐고

그의 실시간 댓글에는 "양현석 인생을 바쳐온 회사인데 정말 안됬다" 라는 말들도 봤지만 역시 현실은 사진에나온 댓글 처럼 호락호락 하지 않는다.

 

 

양현석은 "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지원하는 일이 자신에게 가장 큰 행복이 였고 팬들과 사회에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이였다 " 라고 말했습니다.

 

양현석은 하루라도 빨리 YG가 안정이 되찾아 오길 바라면서조사 과정을 통해 모든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 라고 사퇴 서식의 이어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장문을 써서 팬들에게 사과를 표를 하였지만 과현 팬들에게 전해졌을지 의문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계실지 정말 궁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