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요즘 작은 요금제가 아닌 요즘 대다수 사람들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시점에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대략 6만원 중반에서 많게는 10만원대 까지 요금을 내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고 싶은데 요금이 너무 비싸서 사용을 못하시는분이나  서브용 폰을 하나 더 구해서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분께 권장해드리는 방법입니다

 

일단 요금 반값으로 줄이기 전에 자급제 폰이 아마 필요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자급제 폰은 해외직구한폰이나 약정이 만료된 폰 통신사 통해 얽매이지 않는 기기들이 공기계, 자급제폰이라고 말합니다.

자급제폰이 있는분들에게 해당되는 글이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마 어디서 한번쯤은 광고로 보셨을 겁니다.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이라고 전혀 통신사 가서 개통할 필요가 없고 개통도 정말 쉽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사용 중인 요금제입니다. 

 

신간과 장소상관없이 알뜰 유심만 살 수 있는 GS편의점만 있으면 어디서든 통화만 하면 바로 개통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뿐만 아니라 자신이 무제한 데이터가 많으면 더 낮은 요금제를 사용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혜택이죠. 

 

다른 통신사와 다를바없이 알뜰이라는 글자만 빼면 통화품질도 똑같고 데이터 속도도 똑같기에 장점만 있는 요금제입니다. 가장 좋은 건 약정 노예도 없는 편리함이 있기 때문에 번호이동이면 어떤 폰이든 쉽게 갈아탈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간략>

사용방법은

1. GS편의점가서 무제한 요금제 알뜰 유플러스 모바일 유심을 구입한다.

2. 전화로 몇분도 안돼서 개통한다.

3. 폰을 키고 사용한다. 

4. 타 통신사의 요금제보다 절감 이상인 알뜰 요금제를 마음껏 누린다. 

 

 

 

※ 즐겁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