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안녕하세요 궁딩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약속 하듯이 아이패드 미니5 이어 2019미니랑 같이 출시한 애플 아이패드 에어3도 제품이 출시했습니다.

이번 애플이 미니랑 에어를 한번더 출시해 매니아 층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에어1을 사용 했던 매니아로써 미니보다 에어가 더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3 디스플레이 사양, 디자인

 

아이패드 에어3 외관상 역시 전세대 모델과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다른점은 화면 크기가 아이패드 프로랑 똑같은 사이즈로 커졌고 디스플레이도 전작 대비 화질도 상승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IPS LCD 265ppi를 탑재했고, 크기는 10.5인치 1668x2224 해상도 를 지원 합니다. 역시 페이스 아이디랑 쿼드 스피커는 지원이 안되며, 터치 아이디랑 이중 스피커가 지원이 됩니다.

 

해상도가 대중으로 정해져 있는 있는 헤상도가 아닌 좋긴한데 애매한 해상도를 지원하네요 아이폰XR 보는 것 같습니다.

 

매니아 층을 위해 노치 디자인이 아닌 완전한 사각형으로 기대로 탑재 되었습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3 성능

 

 

미니와는 다르게 이번에 나온 아이패드 에어3는  화질이랑 크기가 증가하였기에 미니5는 가성비라고 할 수 있으나 에어3는 가성비라고 하기에는 애매한 위치에 있습니다. 에어3도 프리미엄 제품들에게 들어간 현재 애플의 A12 바이오닉 옥타코어 칩이 장착 되어있다는 큰 장점입니다. 큰 화면에서도 아주 부드럽게 이용이 가능 할 것으로 짐작 됩니다. 에어3 에서도 생체칩이 장작 되었습니다. 가격은60만원 부터 시작하여 스토리지(용량)추가로 가격차이는 변동이 있습니다.

 

카메라의 성능은 후면 카메라 8MP 픽셀 지원을 합니다. 카메라 하드웨어는 자동 초점 BACK-illuminated 센서가 장착 되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7MP 픽셀이 장착되었습니다. 에어3의 장점도 미니5와 동일하게 애플 펜슬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역시 1세대 밖에 지원이 안된다는 점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네요.

 

무게는 464g 가벼운것도 무거운것도 아닌 적당한 무게의 사이즈 입니다

 

 

 

 

 

애플 아이패드 에어3 가격과 출시일

 

아이패드 에어3는 스토리지 64GB/256GB로 두 용량으로 출시 합니다 가격은 62만9천원~79만9천원 까지 가격차이가 날 것 으로 확이됩니다. 역시 와이파이 버전만 출시 되는게 아닌 셀룰러 모델도 출시 됩니다

출시는 미국, 일본, 중국 등 순차적으로 출시가 된 이후 바로 한국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외 직구로는 구입 할 수 있는 것 같지만 국내 AS가 불가능 하니 한국이 출시 되면 그때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에어3, 아이패드 미니5가 공개 없이 깜짝 등장해여 잊었던 제품들이 다시 상위버전으로 출시되서 정말 좋네요~ 얼른 한국에 출시되면 매장가서 직접 만져보고 싶네요. 

 

공감 꾸욱 하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