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저번 에어팟 짝퉁 출시 게시글을 올리고 퀄리티가 상당하다는 짭퉁이 출시됐다고 해서 급하게 구매하여 오늘 점심에 택배로 왔습니다. 얼마나 퀄리티가 좋으면 인터넷에서 정품이랑 거의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라고 떠들썩하던데 지금부터 개봉기와 후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닐도 뜯지않고 박스 스크레치도 안 나게 포장이 아주 잘돼서 왔습니다. 그놈의 짭퉁 가지고 퀄리티를 얼마나 살리려고...

 

 

 

 

제가 다른 분들의 후기를 봤는데 이 스티커 에서 차이가 난다고 해서 살펴봤습니다 

정품은 이 스티커들이 따로 따로 붙여 있다고 합니다 짭퉁은 아예 글자 스티커가 통으로 붙여서 온다고 하는데 제가 산

가품은 이거마저 똑같이 해놨습니다....

 

뜯지도 않았는데 벌써 디테일 부터 소름이 돋았네요

 

 

 

 

설명서도 완전 똑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애플 스티커가 안 들어 있었습니다. 애플 스티커 디테일도 궁금했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포장은 어느 짭퉁 제품이든 비슷한 것 같네요 포장은 무난합니다. 하지만 뚜껑 열고나서 보니까 안에 있는 제품 보관 플라스틱이 바닥까지 기울어져있네요. 조금 박스에서도 아쉬운 부분이 남습니다..

 

 

 

 

 

보관 플라스틱을 열어보면 아래에 usb선이 있네요 집에 있는 정품 선하고 비교해봤는데 벌크 제품을 너놓은건지.. 정말 중국 기가 막힙니다

 

 

 

 

 

저는 정말 놀랐던 게 에어팟 충전기 뒷면에 Desigmed by in Califarnia 이 각인되어 써져있는 섬세함.

콩나물 하단에 정품이랑 똑같은 모양.. 내용물은 다르겠지만 겉모습은 정말 진품....(아니 가품)

 

 

 

 

 

 

정품이랑 똑같은 W1 복제 제품. 연결은 정품이랑 똑같이 연결이 됩니다. 다른 W1복제 제품보다 연결이 빠르네요!

얼마 사용 안 했지만 이어폰, 충전기까지 제대로 배터리 퍼센트가 뜨는 걸 확인했습니다.

이 제품은 배터리 케이스 퍼센트가 82퍼센트 고정으로 되어있고 이어폰은 배터리가 소모할수록 퍼센트가 잘뜹니다.

 

배터리는 정품이랑 조금 떨어지는 2시간 반에서~ 3시간 반정도 되는 용량입니다.

 

 


 

 

 

 

음질은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짝퉁 lk te8이라는 제품도 써보고 정품 에어 팟도 써봤는데 

음질은 정품과 동일... 지인 거 다시 뺏어서 정품 에어 팟 써봤는데 그냥 음질은 정품 이랑 동일합니다 

정말 이어폰은 음질의 영향이 정말 큰데 음질까지 따라한 퀄리티 99퍼센트 에어 팟

 

음악 듣자마자 닭살 돋았네요. 중국 도대체 뭐하는 나라죠... 

 

추가적으로 다른 점은 어느 영상이나 , 포스팅이나 이 초록 불빛은 똑같았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은 좀 더 진한 녹색빛 나네요. 정품은 3~4초 뒤에 초록불이 꺼지는데 가품은 불빛이 계속 들어오는 현상이 있습니다.

역시 가품은 정품에 비해 마감이 떨어지는 편이지만 이번 가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그나마 정품이랑 흡사하게 보이려고 마감도 매끈하게 한편입니다. 가품인데 이 정도면 정성을 다해 만들어 시장에 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 재미있고 신기한 제품이었습니다

 

공감 꾸욱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