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스냅 드래곤 865가 출시되면서 갤럭시 S20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번엔 그 보다 업그레이드 버전인 스냅 드래곤865 플러스가 곧출시 된 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리고 첫 스마트폰에 적용 될 스마트폰도 벌써부터 정해진 것으로 보이며 성능 또한 865와 어느정도인지 관심이 끌리고 있습니다.

 

퀄컴 스냅 드래곤865 플러스 스마트폰

스냅드래곤 865 플러스

스냅 드래곤865 플러스는 ASUS사의 로그폰3에 적용 될 것이며 이 스마트폰은 3분기인 7월 여름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로그 폰의 인기는 삼성과 애플사의 스마트폰 만큼의 인기는 그리 많지는 않았으며 게이밍 목적으로 출시가 되고 있었기에 스냅 드래곤865 보다 빠른 스냅 드래곤865 플러스를 사용하는 것이 더욱 어울린다고 생각 되네요.

 

하지만 스냅 드래곤865 와의 성능 차이는 그리 많이 나진 않으며 GPU 성능이 약간 올라가는 것일 뿐 클럭차이는 그리 체감 될정도로 많이 나지는 않다고 합니다. 그래도 게이밍 목적으로 출시하는 스마트폰이라면 약간의 차별 있어야 경쟁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로그폰3가 늦게 출시 되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로그폰에 대한 스펙, 디자인 기능등 차 후 정보를 가져와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