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드라마에 이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드리고자 찾아 왔습니다. 제가 영화를 보면서 잼있게 봤던 영화를 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네 가지 영화를 소개해 드릴건데 성장 영화, 액션 영화, 스릴영화 장르를 가져왔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공식적으로 top에 있는 영화가 아닌 제가 본 영화중 괜찮은 영화 top4를 선정한 것이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4 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4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번째는 2016년 개봉 한 액션 장르인 레전드 오브 타잔 입니다. 타잔은 타잔의 내용이 아닌 인간세계로 돌아간 후에 밀림으로 돌아갈 수 밖에 없었던 타잔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레전드 오브 타잔은 원작의 리메이크가 되어 새로운 스토리로 영화가 제작 되었습니다. 리메이크가 되어 원작과 조금 다를 수 있지만 결말은 원작 타잔 이야기를 다루게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너무 원시적인 느낌이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타잔은 현실세계와 잘어우러져 긴박함과 생동감 있는 느낌을 실감나게 해줍니다. 타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일반 사람이 불가능한 야생동물과의 교감도 꽤나 흥미로운 내용이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랑의 힘이란 것을 제대로 보여주는 타잔, 액션 뿐만 아니라 감동 까지 느낄 수 있었기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넣어 봤습니다. 뿐만 아니라 잠깐 잠깐의 스릴도 있는 맛이 지루하지 않게 끔 고루 갖춘 영화 였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두번째 영화는 2019년에 개봉한 글래스 입니다. 글래스 영화는 전편을 안보면 어려운 영화이지만 이해를 하고 본다면 정말 잼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추천에 뽑아 봤습니다.

 

제임스맥어보이의 미친연기력이 영화에 중심일 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나서 실제로 다른 영화보다 더 몰입하면서 보게 된 영화 였습니다.

 

1부에서는 히어로와 악당이 등장, 2부에서는 비스트 등장, 3부에선 악당인 글래스 등장 사실상 1,2편을 보지 않으면 확실히 어떤 내용인지 잘 몰라서 이해하기가 힘들어지고 내용을 모르니 지루해집니다. 하지만 두 편을 다봤으면 꼭 3편 글래스가 가장 잼있는 편이기 때문에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세번째 영화는 2018년에 개봉한 도어락 입니다. 영화 도어락의 장르는 공포영화 이므로 차별성이 있을 영화지만 재미와 긴장감이 넘치며, 절대 지루하지 않았던 영화였고 저 역시 재미와 공포감을 느꼈기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서 뽑아 봤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4

그냥 깜짝놀라는 공포 보다는 현실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생각에 일반적으로 무서운것이 아닌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다는 생각과 저게 나였으면 "얼마나 무섭고 소름이 돋을까"란 생각 까지 하면서 보게 되었습니다.

 

도어락은 원작에 있는 소재를 가져와서 같은 내용은 아니지만 같은 공포감을 느낄수 있도록 연출이 잘된 영화 입니다. 특히 남성분 보다 여성분들이 보면 내용 자체 여자가 당하는 공포심으로 인해 굉장히 공감하면서 숨막히는 장면들로 인해 정말 잼있게 보실 수 있는 영화입니다.

 

최근에 본 공포 영화중에 제일 잼있게 봤던 도어락이 였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꼭 지인과 같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공포 영화를 혼자 보기가 힘들어서 지인이랑 봤네요. 그나마 같이 보니까 재미까지 챙겨보았던 영화이기에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서 넣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마지막 네번째 영화는 2009년에 개봉한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입니다. 미식축구에 대한 이야기와 한 남자가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입니다. 조금이라도 삶의 대한 생각을 해보거나 영화를 통해 성장을하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고 저 역시 잼있게 보면서 많이 느끼고 생각을 가져봤던 영화이기도 합니다.

 

마이클이라는 한 남자는 부모가 없어 제대로 보살핌을 받지 못한 학생이였습니다. 지능 지수와 성적이 낮고 출신지도 불분명하여 학교측에서도 거절하기까지하여 좋은 환경에 있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학교 코치가 그 의 재능을 보고 입학허가를 위해 설득하는 코치와 밖에서 혼자 떠돌고 있는 것이 안타까워 하는 한 가정이 마이클을 받아 들여 마이클이 어려운 환경에서 성정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을 만나고 성정하면서 미식축구에 동나이대 사이에서 엄청난 재능으로 대학리그에서 여러 스카우터가 오는 마이클의 성장하는 모습과 마지막에 눈물나는 감동까지 주는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서 가장 추천 드리는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 였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을 드려 봤습니다. 영화 포스팅을 하면서 생각외로 오래된 영화의 내용들이 꽤나 평점들이 좋고 스토리도 탄탄 합니다. 이 중 전부 재미있게 영화를 감상했었고 개인적으로 저는 감동, 실화 같은 영화를 더 좋아하고 보고나서도 생각하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블라인드 사이드를 안보셨다면, 꼭 한번쯤은 보셨으면 하는 영화라고 생각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