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전세계 스마트폰 사용자 중 페이스북이 안깔려 있는 분들이 적을 정도로 페이스북을 굉장히 많이 합니다. 거기서 이젠 마케팅 방법으로 자신의 가게를 홍보하거나 엄청난 팔로우 수로 업체한테 의로를 받아 수당을 받고 홍보하는 용도로도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개인적인 계정으로는 팔로우 수가 한계가 있기에 페이지로 대량의 팔로우 수를 보유하고 홍보하기 위해 페이지를 개설 합니다. 이제 시작 하시는 분들은 허둥지둥 할텐데 바로 "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로 초간단하게 페이지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스마트폰 기준으로 설명 드리자면 페이스북을 들어가셔서 우측 상단 작대기 세가가 있을텐데 클릭을 해줍니다.

그러면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아래 페이지가 바로 보이실텐데 클릭을 해줍니다.

바로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는데 다른건 보실 필요 없이 첫번째 메뉴인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만들기를 눌러 들어오셨으면 바로 생성하기 위한 시작 페이지가 활성화가 됩니다 시작하기를 눌러 자신의 페이지 이름과 필요한 정보를 기입 해주세요.

그럼 바로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가 바로 만들어 졌습니다. 이제 자기가 페이지에 사진과 커버사진을 추가하여 페이지가 돋보이드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몇분 걸리지 않고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를 알아봤습니다. 아마 대부분 마케팅을 시도하시거나 자신만의 페이지를 키우고 싶으신 분들이 많이 만드실텐데, 일방적으로 글만 올린다고 해서는 현실적으로 팔로우가 쌓이는건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자신의 sns로 통해 많은 홍보로 키우거나 새로운 방법으로 많이들 키우십니다. 여라분들도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많은 팔로우 수를 모아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Web & sns > Face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 게시물 복구하는 방법  (0) 2020.11.0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