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배틀그라운드가 떠들썩하고 있어 이번 패치가 대박이라는 이유로 패치노트를 찾아봤습니다. 패치노트를 찾아본 결과는 정말 흥미진진! 꽉 찬 업데이트가 테스트 서버에서 업데이트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가장 유력하게 업데이트가 된 신규 보급 차량 BRDM-2 장갑차랑 신규 보조무기 총 Deagle, 어디서든 올라갈 수 있는 렛지 그랩 파쿠르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신규 차량 : BRDM-2

 

신규 차량 BRDM-2는 플레어건 특별 보급 호출로만 불러서 탈 수 있는 차량으로 모든 맵에서 소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방탄 UAZ에서 BRDM-2로 대체가 되었습니다. 

 

BRDM-2는 UAZ보다 2배이상인 2.5배 정도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특징인 바퀴가 절대 터지지 않도록 설정되어있어 어디에서나 쉽게 끌고 다닐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정말 신기한 점은 BRDM-2는 수륙양용 챠랑으로 물 위에서도 장갑차를 끌고 다닐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간에 물이 있더라도 내리지 않고 차로 그냥 물속에 들어가면 보트처럼 끌고 다닐 수 있게 된 특별 보급 차량입니다.

 

 

 

 

신규 보조무기 : Deagle

 

 

신규 보조무기인 Deagle은 현존 권총류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단 두발의 헤드샷으로 3렙 헬멧을 껴도 2발이면 기절시킬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의 괴물 총기. 속도도 다른 탄들의 비해 빠른 탄속을 가지고 있기에 권총이라고 무시하면은 이젠 안될 시기가 되었습니다. Deagle은. 45 탄을 사용하는 단발 권총으로 대용량 탄창 파구현를 착용하면 최대 10발

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Deagle은 부착물로 레드 도트 사이트와 홀로그램 조준기를 착용이 가능합니다. 이젠 권총으로 근거리 싸움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을 것 같네요.

 

 

렛지 그랩

 

 

현재 어디든, 어느 방송이든 이 흥행이 식지 않습니다. 파쿠르를 이어 새로운 파쿠르가 나왔기 때문이죠. 렛지 그랩은 지붕이나 난간 등 최대 2.5m 높이의 장애물을 오르거나 사이 간 이동 등 다양한 모션으로 여러 가지 파쿠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걸로 이젠 여러 플레이어들이 상대방한테 진입방식이 매우 다양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재미도가 점점 오르는 것 같고 아직은 좀 더 많은 구현이 되지 않아 수정이 필요하다가고 나와 있지만 어느 지역이든 다 구현이 되면 정말 배틀그라운드 싸움 교전 방식이 많이 달라질 것 같네요.

 

 

 

폭발성 연료통

 

추가적으로 폭발성 연료통입니다. 기존에 그냥 차량 연료에만 사용하던 연료통이 이젠 폭발까지 가능 해졌기에 전략적인 플레이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료통이 폭발함과 동시에 해당 위치 주변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큰 데미지를 주게 됩니다. 유튜브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봤지만 정말 배틀그라운드가 교전 방식이 매우 다양하고 총반 쏘는 게 아닌 사물을 이용하여 교전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아직은 테스트 서버에만 패치가 되었지만 아직은 자자한 오류랑 호환으로 인해 완벽한 구현이 되지 않았지만 맛보기로도 충분한 기대를 가져볼 만할 것 같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그로자

 

 

 

 

※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필수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