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made by folk

출시된지 몇 달 되지 않은 에어팟2를 이어 벌써 에어팟3 출시일과 색상, 디자인이 어떤지 벌써부터 찾는 분들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예전 언론 때는 에어팟2 출시하기 전 블랙 색상까지 출시한다고 했지만 끝내 똑같은 디자인은 에어팟1과 같고 스펙도 크게 상승하지 않아 살짝 아쉬움을 보였습니다. 디자인만 조금이라도 바뀌었으면 변변력이라도 있는데 그게 없으니 굳이 에어팟2도 살 필요가 없었습니다. 

 

현재 얼론에서는 2가지 모델로 출시한다는 얘기가 있고, 블랙으로만 출시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에어팟2에 구현되지 않아 불편했던 노이즈 캔슬링이 에어팟3에서는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고 했으며 나머지 기능은 차 후 점차 공개가 될 것 같습니다.

 

 

 

 

 

최근 온라인 매체 사이에서 전부가 분석으로는 2019년 말이나 2020년 초 사이 신규 에어팟을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020년 초에 출시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에어팟3부터는 완전히 새로운 스펙과 완성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에어팟2보다 높은 가격에 출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어팟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비싼 가격인데 더 높은 가격으로 나오면은 소비자 입장에서도 많은 부담을 줄텐데 적당한 가격에서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가장 큰 장점은 에어팟2의 기대감을 못줬던 것을 에어팟3에서 많은 개선 돼서 출시한다고 하니 기대해볼 만할 것 같네요! 

 

※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버튼 필수!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