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현재 던전앤파이터도 메이플스토리랑 비슷하게 여름방학 이벤트를 하여 여지껏 현재 얻기 힘들었던 많은 보상,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메이플은 초고속 테라버닝 이벤트를 하고 있는 방면 던파는 레벨업 이벤트는 물론 할렘 에픽들과 테이베르스까지 풀세트를 마출 수 있는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다시 시작하는사람과 신규 유저들이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던파가 순위권 밖에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 패치로 pc순위 5위로 차지하고 있을정도로 HOT해졌습니다!

그 중에 제일 눈길에 가는 썸머 레벨업 캠프 이벤트를 볼건데 테이베르스 까지 금방 갈수있도록 이벤트로 엄청나게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천공의 유산 무기 말고도 테이베르스 에픽 장비까지 얻을 수가 있으니 신규 유저도 어렵지 않게 금방 고스펙까지 템을 마출수 있게 됬습니다.

 

레벨업권은 지원이 안되지만 광속레벨업이 가능하기에 피시방 피로도 까지 사용하면 하루에서~ 최소 이틀 사이에 만렙이 가능합니다. 95레벨을 찍게되면 할렘 레전더리와 할렘 에픽 제작서, 무기상자를 얻게 되는데 1주일이면 거의 할렘 풀에픽을 마출정도로 혜자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모험단 포인트가 많은 분들은 금방 레벨업이 가능 할 것 같네요.

 

 

 

할렘 에픽을 얻기위해선 매일 어썰트 던전 8번을 클리어 하면 영웅의 증표 200개가 지급되고 미명의틈 4회 클어하면 하루 이형 결정체를 450개나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4판에 거의 에픽 하나 만들 수 있습니다.

 

할렘 에픽을 다 마추셨으면 테이베르스 던전으로 이동해서 6회를 클리어해야 테이베르스 에픽 지원 상자를 얻으실 수 있습니천공의조각 400개.. ~3판씩 테이베르스 템을 2개씩 마출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가 너무 좋아서 저도 던파를 하고 있습니다. 모두 이번 기회를 통해 이득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가적으로 수상결투를 통해 보상으로 알록달록 아바타 풀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