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던파 넥슨캐시2만원


던전앤파이터가 오랫만에 넥슨캐시2만원 이벤트를 시작을 했습니다. 정말 디렉터가 많이 바뀌고 던파가 많이 휘청거리고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던파가 넥슨캐시2만원 이벤트를 했다는건 게임 자체로 안정화가 되었기에 여유가 있어서 시작한것이 아닐까요? 던파 넥슨캐쉬2만원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그냥줄리가 없겠죠? 바로 이벤트 조건이 무엇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라드 대격돌 이벤트


아라드 대격돌 패치


던파가 넥슨캐쉬2만원 이벤트한 이유는 새로운 컨텐츠인 아라드 대격돌이라는 컨텐츠가 생기면서 많은 비제이 분들과 인터넷 광고로 통해 많은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던파가 야심차게 준비했다는 사실! 그 야심차게 준비한 아라드 대격돌은 저는 이미  플레이를 하고 왔습니다. 간단한 후기는 저는 많이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스킬 몇개 가지고 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게 가장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넥슨캐시2만원 참여방법


아라드 대격돌 이벤트


던파 넥슨캐시2만원 이벤트는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초심자는 2019년기준 6월27일에서 8월22일 까지 접속기록이 없는 계정한에서 초심자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아라드 대격돌 하기전 가이드 미션도 있는데 가이드 미션도 넥슨캐시를 지급해줍니다.



아라드 대격돌 패치2


가이드 미션에는 "아라드 대격돌 튜토리얼"만 클리어하면 해방의 열쇠1개 상자, 넥슨캐시 천원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클리어 하셨다면 아케이드 모드 1단계만 클리어 하시면 해방의열쇠3개 상자와 넥슨캐시 이천원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 미션들만 해도 넥슨캐시 3천원을 받을 수 있으니 얼른 도전하세요!


이번 이벤트는 참여는 할 수 있지만 남은 수량이 있기때문에 나중에 하다가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라드 대격돌 패치3


근데 이걸 보러오신분들은 3천원만 만족하실분들이 아닌걸 알고 있습니다. 바로 나머지 캐시 받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보상은 가이드라인 미션을 완료 하셨을때 다음 이벤트 미션 진행이 가능합니다. 




가이드에서 3천원을 제외한 만칠천원 상당의 넥슨캐시 보상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목록입니다. 탄생 기념 선물 2회 참여를 하면 해방의 열쇠 4개의 상자를 하시면 넥슨캐시 3천원 지급 가이드 때보다 보상이 더욱 커졌기 때문에 보상 받을 때마다의 재미를 느끼 실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모록에 보셨듯이 1주차에서~4주차의 참여 할 수 있는 날의 보상이 있기 때문에 기간을 지나면 그 이벤트는 참여는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아쉽게도 1주차 보상 이벤트는 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1주차 보상은 참여가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라드 대격돌 이벤트가 생기면서 UCC 플레이 영상중 레전드 영상이 찍혔다면 이 주제를 만들고 영상을 만들어서 한번 UCC 미션 이벤트를 참여해보세요! 혹시 알아요? 참여해서 넥슨캐시 500만원을 받을지 누가 아나요! 저는 해봤지만 컨트롤에 자신이 없어서 저는 패스! 컨트롤에 자신있는분들은 플레이를 하셔서 상금을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던파 넥슨캐시2만원 이벤트


던전앤파이터가 정말 몇년만에 넥슨캐시 이벤트를 하는지 그안의 고난이 많이 있었는데 그걸 이겨내고 이런 이벤트를 하는게 던파 플레이어 유저로서 정말 기분이 너무좋네요. 던파는 넥슨캐시 이벤트를 할때 무조건 최대2만원 이벤트를 하는데 이번에도 2만원이네요. 진짜 얼마만에 캐시 이벤트를 하는지.. 오랜만에 던파 포스팅을 써보네요. 이번이벤트는 조건이 정말 쉬우니까 꼭 던파를 하지 않는분들이라도 넥슨캐시를 얻어서 필요한 게임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