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던전앤파이터가 13주년이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4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던파는 날이 가면 갈수록 지원해주는 아이템이 정말 혜자급으로 많이 아이템을 지원해주고 있는데 14주년 이벤트로 인해 최종 아이템까지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업데이트 소식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패치는 7월25일인 오늘 패치가 마친 상태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초 테이베르스 세트를 3셋이나 지원을 해준다는 소식에 아마 현 유저나 복귀 유저들도 많이 기대를 하고 있지 안나 생각됩니다.

 

그냥 테이베르스템이 아닌 업그레이드 픽을 준다니 엄청난 시간 단축으로 인해 빠질 수 없는 이벤트입니다.  처음에는 특별 할인으로 100개에 초테이베르스 장비 상자 하나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나머지 2개는 게임을 많이 플레이하셔서 2000개를 모으시면 초테이베르스 상자 2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과금유저들에게 정말 필요한 강화와 재련은 돈도 많이 들기 때문에 많이 꺼려하는데 계정당 10개를 구매할 수 있도록 주화 150개에 한 개씩 구매가 가능하도록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레어아바타, 아바타 선택 능력치 번경권이랑 심연의 편린 무기S 합성법 상자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초고속 레벨업과 장비지원이벤트와 병행하여 아마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이 많이 관심을 가지게 될 이벤트네요.

 

 

- 추가 업데이트-

 

현재 던파 작업장들이 많은 패치와 모니터링으로 인해 많이 없어지긴 했지만 현재 업데이트 전에도 작업장들이 많아 장업장들을 없애는 패치로 같은 캐릭으로 똑같은 던전을 여러개 돌리는 캐릭터는 골드와 아이템 드롭률을 최소40%센트~ 최대75% 까지 감소를 한다고 합니다. 손수 똑같은 여러 캐릭터를 돌리시는 광부러분들은 손해가 있겠지만 이것도 작업장을 하루라도 빨리 없애는 방법이라 생각되는 운영진분들께 감사하다고 생각되네요. 

현재 1000만원당 골드 현금거래 가격이 6천원인데 골드 값 시세가 너무 떨어져서 얼른 복구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