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들어서 깨우기 기능

아이폰을 처음 사신분들이라면 이게 대부분 고질적인 애플 폰자체의 기능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 지인들도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데 "너 화면 자동으로 켜지는거 안 불편하니?" 하면 " 어떻게 끄는데? 이거 끄는법알아? 알려줘!" 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휴대폰이 들기만 하면 자동으로 켜지는 일 불편하시죠... 오늘은 아이폰을 들면 자동으로 켜지는 걸 설정하는 "들어서 깨우기 설정"을 알아봅시다

 

 

 

바탕화면에 설정을 들어가줍니다. 들어서 깨우기 설정은 기능이기 때문에 기능을 꺼주려면 설정 앱에서 설정해야겠죠.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 > 들어서 깨우기 찾기

 

설정에서 들어가시면 일반과 제어센터 바로 아래에 "디스플레이 및 밝기"가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들어서 깨우기란 기능이 바로 보이실 겁니다. 

 

 

들어서 깨우기 버튼을 찾으셨으면 아마 활성화가 되어있을 겁니다. 그걸 클릭으로 기능을 꺼주세요! 

설정완료! 

 

애플 사용한 지 오래되신 분들에게는 쉽고 간단할 수는 있지만 애플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이런 기능들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설정에 들어가셔서 잘 못하시더라고요. 그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애플을 오래 사용해도 설정을 몰라서 못하셨던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저 또한 그랬었구요.. 들어서 깨우기를 꺼놓으면 얼마나 편하던지.. 안 하셨던 분들, 들어서 깨우는 기능이 싫으신 분들은 설정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