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everythingapplepro

차기 출시될 아이폰11은 우리는 한 제품만 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1이 맥스가 출시될 것으로도 예상은 되었지만 아이폰11 프로까지 출시된다는 것은 처음 듣는 정보였습니다. 삼성이 갤럭시노트10을 출시하면서 많은 기대감을 그대로 가지고 출시했는데 이번에는 애플이 9월달에 출시하면서 이제는 기다리기 지칠 정도로 많이 유출도 나오고 그 이후의 제품들도 많이 언론이 되고 있었는데 그 사이 아이폰11 프로가 출시될 가능성도 있다는 정보를 얻었습니다.

그중에 아이폰이 아이폰8이 출시되면서 레드 색상 디자인이 많은 칭찬을 받았는데 그 바로 후속작인 아이폰XR에서도 그대로 레드 색상을 유지했습니다. 레드 색상이 강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 사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색상이라 생각됩니다. 애플은 아마 전작들이 레드 색상의 호평이 좋아 이번 후속작 아이폰11모델에 레드 색상을 출시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매출을 올리려면 아마 레드 색상을 출시할 수밖에 없지 않을까 한 생각도 해봤습니다.

 

레드 색상뿐만아니라 골드 색상도 출시할 가능성도 높아 보였으며 블랙과 화이트는 기본 색상 모델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펙적으로는 2019년 최신 바이오닉 칩셋 A를 탑재를 합니다. 충분히 A12 칩셋도 강력한 성능이었는데 이번 A13으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아이폰11의 출시도 곧 한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 디자인은 거의 확정이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공개가 되지 전 까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카툭튀의 고질적인 문제는 과연 고쳐져서 출시가 될까요?. 카메라 성능때문이라도 그렇겠지만 조금만 신경 쓰면 카툭튀의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번 정보로 프로 출시가능성과 레드색상이 눈에 띄는 정보 였습니다. 골드 색상도 이쁘지만 고급져 보이고 아이폰 디자인의 맞는 색상은 레드라 색상될 정도로 전작들이 색이 아주 잘빠지게 나왔습니다. 아이폰11 레드가 출시되면 구매할 생각을 조금 해둬야겠군요.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2019/08/14 - 애플 주가도 10%상승, 미국 주가가 상승하면서 애플도 같이 올라갔다.

2019/08/13 - 애플도 접는다 폴더플 아이패드

2019/08/12 - 애플 카드 고객들에게 배포 시작!

2019/08/10 - 애플 노트북 16인치 맥북 프로가 2019년 가을에 출시된다.

2019/08/09 - 애플카드 8월에 출시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