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돈까스 상회

돈까스들 중에 여러가지 메뉴들로 만들어진 돈까스 전문집입니다. 돈까스를 싫어 하시는분들은 매우 드분데 젊은 층을 공략하여 여러가지 면음식들을 합쳐서 전문으로 음식을 만드는 돈까스상회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돈까스상회에서 음식을 판매중인 여러가지 돈까스 음식들을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역은 수원 인계동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강남이 유명하다면 수원에서는 인계동이 제일 유명하죠. 바로 돈까스 상회 음식을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돈까스 상회 음식 메뉴

돈까스상회 메뉴

돈까스상회메뉴2

돈까스상회 등갈비돈

돈까스에 대한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그 중 돈까스 상회에서는 제일 눈에 띄는 돈까스 등갈비돈이 메인 메뉴이다 보니 혼자 메뉴 반 한자리를 꽉 차지하고 있네요. 나머지 메뉴들은 8천원에서 1만원까지 다앙하게 금액으로 음식을 팔고 있네요. 등갈비돈은 인원수에 마춰서 크기의 따라 가격이 변동이 됩니다. 새리랑 매운맛도 원하시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매운걸 못먹기 때문에 약간으로 먹을 것 같네요.

 

 

돈까스 상회 등갈비돈

돈까스 상회 등갈비돈

 

돈까스 상회 등갈비돈2

 

돈까스 상회 등갈비돈3

메인 메뉴로서 비쥬얼도 완벽! 등갈비와 돈까스의 조합 어떨지 상상히 가시나요. 많이 드실 수 있는분은 2인분을 시켜 드셔도 될것으로 보이며 양도 넉넉하기 때문에 2인분을 두명에서 드셔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양으로 나오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같습니다. 갈비와 돈까스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채소와 떡 까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국물 맛이 경이롭지 않나 생각됩니다.

 

돈까스상회 파스타

돈까스강회 까르보나라

돈까스상회 로제파스타

돈까스 상회는 등갈비돈 뿐만아니라 돈까스 파스타에서도 정마 유명한 맛집입니다. 메뉴가 뭐가 있는지 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까르보돈스타, 스파이시크림돈스타, 차돌로제돈스타, 미트토마토돈스타, 아라비아따돈스타, 맵타이돈스타

5가지의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5가즈이 파스타 돈까스들은 전부 2만3천원에 통일된 가격으로 가격차이로 싼걸 선택하거나 비싼걸 선택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이고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셔서 식사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음식들의 특징이 약간의 매콤한맛으로 인해 느끼한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부답없이 음식을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 상회 일반돈까스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전문점

돈까스를 먹어러 왔는데 파스타나 등갈비돈으로만 선택할 수 밖에없으면 가격이 부담이 되겠죠. 외식뿐만아니라 점심식사나 저녘식사에 한끼 식사정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습니다. 메뉴를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직한돈까스, 치즈돈까스, 매운파까스, 참깨어니언까스, 오리엔탈샐러드까스, 철판돈까스

이렇게 6가지 돈까스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직한돈까스는 일반 돈까스로 보시면 될것같고 나머지는 정직한 돈까스에서 추가로 들어간 돈까스 메뉴들로 되어있습니다. 역시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무난하게 매운것과 느끼한것이 싫은분들께는 중간 맛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돈까스상회 가격은 괜찮은가

일본식돈까스

가격적인 면에서는 개인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렇게 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한끼에 최소 8천원인데 8천원 아래 가격에서도 다른 맛있는 음식점에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외식으로 생각한다면 가족, 연인, 한번쯤 와보고싶은 곳이라면  외식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싼 가격은 아니더라도 수원 인계동에서 이정도의 가격이라면 한번쯤 다녀오고 싶은 음식점이라 생각됩니다. 인계동에서 식사하게 된다면 파스타를 도전해봐야겠네요.

 

012345

 

 

 

 

잼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