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나날의 스마트폰 기술의 발전으로부터 여러 기기들의 기술발전으로 우리는 기술이 발전하고 그걸 보고 있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기기들이 나오면서 스마트 스피커도 나오고 있는 추세. 이번 제품은 구글에서 가장 비싸다고 하는 스피커 HomeMax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두가 구글 제품이 이런 제품이 있는지 조차도 몰랐을 거라 생각됩니다. 광고도 하지 않고 특별한 공개도 하지 않아 어느 소식에도 찾아보기 힘든 제품. 그마저도 다른 하위 기기들과는 달리 가격 변동도 없어 관심이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가격은 한화 기준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격은 60만 원대. 가격만 들어도 웬만한 사람들은 뒤로 가기 누를 정도로 부담되는 가격. 과연 음질은 어떨까.

 

 

 

 

 

 

 

음질은 현재 다른 스피커들의 제품보다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좋다고 합니다. 막귀여도 모두가 놀랄 정도로 생생하다는 것이 이런 소리라는 게 귀가 아닌 몸소 느껴질 정도로 깔끔하고 미세한 소리까지 담아내고 있다는 HomeMax

 

현재 이 스마트 스피커는 간혹 300달러 미만으로 판매될 때가 있는데 리쿠텐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체크 아웃 시 15를 적용하면 254달러 까지 가격을 낮춰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정보가 없어 어떻다라고는 못하지만은 구글에도 이런 제품이 있다는 것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정보를 찾아 가져왔습니다.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