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PhoneArena

갤럭시 노트10 디자인이 유출이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이어 6월 11일 공식 발표를 앞두고 있는 상황. 현재 보급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M40 폰이 별 예고도 없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이미지 유출까지 나왔습니다.

 

요즘 삼성에서는 보급형 스마트폰을 인도 같은 신흥 시장에 맞게 저렴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을 하네요.

갤럭시M 시리즈가 나오면서 다른 나라에서도 큰 관심과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애플은 노치 디자인을 개발했고 삼성 측은 디스플레이에 방해받지 않기 위해 거의 풀 화면에 가까운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를 개발하였습니다.

저도 애플 노치 폰을 쓰는 입장에서도 삼성이 개발한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갤럭시 M40 기기도 인피니티 O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하네요.

 

스펙으로는 뒷면에 삼중 후방 카메라가 있고 지문 인식 센서가 탑재되었고 앞면 카메라는 1600만 화소 셀카 입 카메라가 장착될 예정.

갤럭시 M40은 프리미엄과 가까운 스펙으로 6GB 램과 128GB 스토리지가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6.3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되고 CPU는 엑시노스가 아닌 퀄컴 스냅 드래곤 675 프로세서를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6월 11일에 출시될 제품은 갤럭시 M40이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가격은 약 285달러에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요즘 출시되는 삼성 폰들은 대부분 베젤리스로 나오다 보니 디자인적으로도 많은 한계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삼성은 여러 가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많은 제품들이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번 갤럴시M40 유출을 살펴보면서 보급형 스마트폰들도 고사양 스펙으로 나오면서 가격도 저렴하기에 한국에서도 출시하면 좋겠지만 출시돼도 가격은 변동될 것이고 한국에서 판매가 되면 가격도 상당히 높아져 좀 많은 아쉬운 부분이네요. 삼성의 기업은 한국인데 한국인들에게도 배려를 해줬으면 좋겠어요...

 

유익한 정보가 됐으면 공감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