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보급차량 BRDM-2

현재까지 정말 보급 차량을 먹으면 정말 꿀잼 플레이가 가능했던 보급 차량 BRDM-2 차량이 현재 곧 에란겔 업데이트 소식 날에 같이 체력 하양 패치를 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많은 반발이 있었을 수 있는 방면 장갑차 한대로 정말 재미있는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이제는 그 재미있는 꿀잼각을 못 낸다는 게 정말 아쉬운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팀이랑 게임하면서 장갑차로 정말 재미있는 플레이 영상도 있지만 이제는 과거가 되겠네요.

 

 

펍지 측에서는 BRDM-2 보급차량이 체력이 너무 오버 밸런스라는 판단으로 극심한 하향 패치가 되었습니다. 근데 체력 하향 패치를 했지만 이게 보급 차량이 맞나 싶을 정도로 체력 하향을 너무 받아서 보급 차량의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테스트서버 실제 플레이

보급 차량의 패치로 인해 원래 있었던 전략이 확 바뀌고 타면 탑텐 확정까지 되면서 오버 밸런스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습니다.  패치를 할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했지만 패치로 인하여 너무 심하게 하양 시킨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테스트서버 실험

 

유저들이 많이 사용하는 총인 엠포와 스카총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한두 발의 차이가 있습니다 )

 

스쿼드에서 173발에서 차량파괴, 듀오에서 110발에서 차량 파괴, 솔로에서 81발로 차량 파괴.

너무나 많이 하양 시킨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듀오든 솔로 든 두 번씩 장전만 해도 터트릴 수 있는 체력입니다. 잘못 얻어걸리면 다른 차량과 비슷하게 금방 터집니다.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테스트서버 패치후

테스트 서버에서 패치한 이후 유저들이 패치 전보다 재미는 훨씬 더 많았었고 '너무 약해졌다 다시 패치하라'라는 말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펍지에서 과연 패치를 해줄까요. 보급 차량의 메리트가 없다 보니 다시 접어야겠다는 말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밸런스가 안 맞으면 패치하는 게 맞긴 하나 너무 하향 시키면 플레어 건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추가로 7탄으로 쏘면 훨씬 더 빨리 터질 것 같습니다. 하양 패치도 다시 밸런스 맞게 패치를 해야 할 것 같네요. 보급 차량 BRDM의 무서움은 이제 추억 속으로 들어가나요? 플레이하는 유저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