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배틀그라운드패치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 하는 분들께 너무나 좋은 소식을 가져 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의 바로 인기가 없었던 미라마 업데이트와 윈체스터 이름을 가지고 있는 win94, 근접무기 등 테스트서버에서 패치노트5.1 업데이트 소식이 왔습니다. 가장 큰 업데이트는 win94와 미라마의 스폰율의 업데이트, 근접무기 투척이 가장 큰 업데이트를 가지고 있는데 win94의 업데이트 소식이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소식을 바로 어떤게 변경이 되고 추가가 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미라마 업데이트

황금미라도

미라마의 죽음의 레이싱 트랙이 추가되었습니다. 미라마가 넓은 많큼 다소 맵 자체가 심심함이 있어서 넓은 맵을 활용해 차가 있는 사람은 레이싱 트랙에서 마음 껏 활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단점은 역시 대기자들이 있어 잘못하면 총 맞고 죽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레이싱 트랙이 생긴 만큼 미라마 전용차인 미라도가 맵 단 하나 박에 스폰되지 않는 "황금 미라도"가 추가 되었습니다. 스폰되는지 역은 "하시앤다"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차를 탈 수 있는 경쟁력은 어마어마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미라마가 이번 패치전 많이 인기가 없었던 이유가 총기 스폰율이 너무 안좋았죠. 맵이 넓은 만큼 장거리 총들은 필수적인데 스폰율이 낮아서 매우 답답하고 불편했기 때문에 스폰율이 좋은 비켄디나 사녹만 플레이하는 현상이 왔습니다. 패치로 인해 DMR, 저격률 총 같은 총기들이 스폰율이 매우 증가했습니다. 이젠 총이 없어서 죽는 일은 적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뿐만아니라 스코프, 가방, 헬멧도 스폰율이 증가하였습니다. 권총의 스폰율이 31퍼센트나 감소 되었습니다.

 

win94 스코프

다음은 드링크 자판기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팀원에게 도핑달라고 귀찮게 구는 일은 현저히 많이 줄어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판기는 F키를 눌러 사용하면 자판기 앞에 드링크가 생성이 됩니다. 자판기의 드롭되는 장소는 확률적으로 카지노, 주유소등 정해진 위치에서 스폰이 됩니다. 운이 좋으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며 다량의 에너지 드링크가 한번에 드롭이 되니 행운을 믿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win94 패치

2.7배율

드디어 말이 많았던 미라마하면 이 답답한 총 win94가 패치가 되었습니다. 데미지나 탄속등은 바뀐게 없으나 레드도트라도 달렸으면 하는 윈체스터 win94가 내장으로 달려있는 2.7스코프가 달려있는 상태로 패치가 되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기대가 되는 업데이트 였으며 개발자가 win94에 스코프를 달아줄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그냥 말로 미라마를 하는이유, 갓패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미라마

3배율보다 보기가 더 편하고 탄이 떨어지지 않고 직선으로 그대로 맞는 총이기 때문에 스코프 장착만으로도 많은 활용성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렇게 활용도가 높아진 총기는 드랍율을 낮춰야하는데 미라마에서도 무조건 보이는 win94 드랍율이 30퍼센트나 증가했다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할텐데 드랍율의 밸런스가 문제 생기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아직은 테스트서버에서만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차후 본섭 업데이트때 드랍율이 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미라마 갓 패치가 온다

근접무기 투척

마지막으로는 근집무기를 상대방에게 던질 수 있는 패치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추가한것은 좋긴한데 과연 실용성이 좋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패치가 이뤄진 가운데 편리성에서도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팀원이 약을 달라고 할때 직접가서 줄필요없이 팀원이 약을 달라고 요청을 보내면 팀원한테 약을 던져 줄 수 있는 패치가 되었습니다. 점점 현실 전쟁처럼 약이 필요하면 던져서도 줄 수 있고, 총알이 없을때 근접무기를 던져서 상대방을 위협을 줄 수 있는 여러가지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 졌습니다. 얼른 본섭에도 패치가 되어 어떤 모습으로 다시 패치가 될지 궁금하네요! 심심할때 지인이랑 배틀그라운드 하는데 이번 패치로 인해 기대가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부탁드려요!

구독 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