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개봉기

현재 쓰고 있는 폰은 아이폰XR을 쓰고 있었습니다. 스펙과 배터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잘쓰고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 기능은 아이폰에 없었기에 많은 불편함과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중 중요한 빠릿한 스펙과 오래가는 배터리가 너무나 만족했기에 이보다 좋은 스마트폰이 나올때 까지 기다리고 있었지만 여러가지 할인 조건으로 인해 싸게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고 제가 원하던 기능은 갤럭시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바로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개봉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아우라 글로우 개봉기

아우라 글로우

기기는 플러스 제품을 구매했고 256GB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플러스의 기본 모델은 256GB가 기본모델인점은 매우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였습니다. 140만원에 64GB 모델이 였다면 찜찜했을텐데 넉넉한 용량덕에 고민하지 않고 바로 기본 모델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폴드2

사진에는 없지만 상자를 열면 바로 앞면이 보이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 홀은 인피티니O를 사용하여 갤럭시S10보다 훨씬 작은 카메라 홀을 보여줍니다. 확실히 인피니티O를 사용한것이 매우 이쁘게 나왔네요. 추가적으로 앞면은 생폰으로 나온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얇은 필름이 붙어서 나왔습니다. 세세한 것에 신경을 많이 쓴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여태 블랙 제품을 써왔고 블랙이 더 세련되보여서 거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블랙 제품만 샀는데 이번 오랜만에 다른 색상이 끌렸습니다. 바로 아우라 글로우가 이번 갤럭시노트10에 메인 색상이라 불릴 만큼 굉장히 이쁘게 나왔는데 CD색상이라 불리는 비평을 받기도 하지만 이색상은 저에겐 눈독들인 색상이 였습니다. 반대로 화면으로만 본 색상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다는건 누구나 그렇게 말했지만 저는 그말에 동의 합니다. 실물 본 분들은 다른색이 눈에 안갈정도로 특이한 색상을 가지고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갤럭시노트10 사은품

갤럭시노트10 블랙

갤럭시노트10 빅스비

구성품은 본체, 설명서, 실리콘 케이스, 25W충전기, 유선 번들 이어폰, 이어팁 간단한 기본 구성이 있습니다.

제가 갤럭시 노트10을 구매한 이유는 아이폰과는 다르게 기본적으로 25W 고속충전기를 구성에 넣어주기 때문입니다. 아이폰 같은 경우는 5W 또는 최고 15W 충전기를 넣어주지만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25W를 무료로 주기 때문이죠. 그리고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자체가 베젤이 굉장히 얇아 휴대폰이 꽉찬느낌이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 구매를 한몫 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갤럭시노트10 버즈

갤럭시노트10 아우라 글로우

현재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면 삼성전자에서 초반에 갤럭시 버즈를 증정해주거나 할인판매를 한 이벤트는 현재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각 매장이나 판매하는 곳을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거나 중고나라에서 새제품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말고는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인터넷에서 구매하였으며 갤럭시 버즈대신 휴대폰 할인을 선택하여 버즈를 받지 않았습니다.

 

갤럭시 폴드2와 갤럭시S11 출시일이 2월에서 3월에 출시될 것으로 보아 차기 휴대폰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갤럭시노트10 보다는 차기 휴대폰을 기다리시고 차기 휴대폰을 기다릴 필요없고 현재 최신 스마트폰을 원히시면 갤럭시노트10을 추천드립니다. 디자인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다음엔 갤럭시노트10 장단점과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