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스타워즈스페셜 에디션

새로운 갤럭시노트10과 버즈 2제품이 같이 출시하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우커 개봉을 맞이하여 스타워즈 매니아를 위해 레드와 블랙을 조합하여 새로운 갤럭시노트10와 버즈를 튜닝하여 출시하였는데 아우라글로우를 이어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레드색상을 사용한 이유는 스타워즈 등장인물중 카일로 렌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10, 버즈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노트10

제품 자체와 성능은 변화는 없지만 한정판으로 출시 된 만큼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며 패키지 구성품 자체는 본 갤럭시노트10 제품 보다 신경을 많이 쓴것으로 보이네요. 상품을 보면 튜닝된 갤럭시 버즈 까지 같이 패키지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자체 UI는 스타워즈로 커스텀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역시 똑같이 진행이되며 블랙과 레드 UI까지 이러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갤럭시 버즈 스타워즈

아마 갤럭시노트10 레드색상을 기다리셨던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질만 하지만 이 에디션 패키지는 당일8일 30대 한정으로 판매 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구매로는 구하기가 힘든 제품으로 중고나라에 올라올때 까지 기다리셨다가 구매하시는 방법 외에는 구매할 방법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 스타워즈

갤럭시노트10은 2가지 모델로 출시했지만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은 플러스 모델만 출시 합니다. 스토리지는 256GB 단일 모델로 출시 했습니다. AS를 생각해보면 제체 30대 한정판이기 때문에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고 싶어도 당일 바로 수리 받는게 과연 가능할까 생각이 되네요.

 

패키지가 이렇게 고급스럽고 한정판으로 출시한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은 165만원에 단독 패키지로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 값을 생각하면 기존 모델과 그렇게 큰 차이는 없네요. 유튜버에서 실물 사진이 보일 것 같지만 과연 유튜버 중에 몇명이 건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현재 글쓴이는 갤럭시노트10을 사용하고 있으며 과연 실물은 얼마나 멋있을지, 국내에서 사용자를 볼 수 있는지 여러 의심과 궁금한 점이 많네요. 다음은 어떤 제품을 출시할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