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S10 카메라

갤럭시 S20이 출시되면서 엄청난 흥행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 주제는 좋은 성능의 가성비 를 찾고 계신분들에게는 꽤나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 생각 합니다. 작년 상반기에 출시된 갤럭시 S10은 아직 까지도 인기가 있고 현재 까지도 많은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굉장히 잘나온 스마트폰이고 새로운 기술을 적용하면서 그 기술이 아직도 현재 최신 기기들에게 적용되면서 그 이상의 기능들은 아직 까지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이죠. 바로 "2020 갤럭시 S10을 사야하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 갤럭시 S10을 사야하는 이유

첫번째는 바로 가격입니다. 노트10이 출시하고 현재 S20까지 출시되면서 차기 폰이 출시할 수록 스마트폰의 가격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직 까지 갤럭시노트10과 갤럭시S20이 가격방어가 지금 되고 있기 때문에 중고가격도 굉장히 비싸고 세제품을 구매하려면 원가가격에 구매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갤럭시S10의 가격은 가면갈수록 계속 떨어지고 중고가격도 계속 떨어지고 있고 통신사 할인과 여러 할인을 병행하면 현재로서 이만한 기능과 스펙인 스마트폰이 과연 있을까 생각 됩니다. 

 

갤럭시 S10 성능

두 번째는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능 입니다. 이기능은 노트10과 S20에도 적용 된 기술 입니다. 처음 적용된 스마트폰은 갤럭시 S10이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그만한 자부심이 있는 기능이고 이 기능으로 인해 물질적인 지문인식 센서가 디자인에 영향을 받는 일도 없어졌기 때문에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욱 많은 기능이라 현재 저렴한 가격에 온 스크린 지문인식을 사용할 수있다는 건 큰 장점 입니다.

 

2020 갤럭시

세 번째는 스펙입니다. 갤럭시 S10의 프로세서는 엑시노스9820과 8GB램을 장착했기 때문에 어느 어플을 하드 하게 사용해도 굉장히 빠릿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용량은 128GB와 512GB 두 모델이 출시를 했는데 현재 많이 떨어진 가격에 용량을 많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512GB를 구매 하기에는 가장 좋은 시기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디스플레이 화질은 WQHD+ 3840 x 1440 해상도를 가지고 있어서 초고 화질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나 유튜브등 영상 화질로 불편을 격을 일은 없다고 봅니다. 스펙을 요약드리면 노트10과 성능 차이도 거의 없기 때문에 스펙도 신경을 쓰고 계신다면 역시 추천드릴만한 제품입니다.

 

갤럭시S10

가장 중요한 핵심 포인트만 찝어서 이번 2020 갤럭시 S10을 사야하는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카메라 성능도 다른 스마트폰 못지 않게 굉장히 뛰어나고 배터리공유 기능, 최신 안드로이드10 까지 올라가 있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적인 부분에서도 최신 기반으로 계속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사후 업데이트 지원도 굉장히 잘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단점 보다는 장점이 더욱 많은 제품이며 지금 시기에 최신 스마트폰을 고집할 이유가 없다면 갤럭시 S10구매하기 가장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스펙에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고 계신다면 갤럭시 S10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