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이태원 클라쓰가 종결 되면서도 굉장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종결이 되면서 과거에 촬영했던 배우영상들이 이태원 클라쓰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의 웃긴 댓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도 굉장히 잼있게 봤던 부분이였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인기

악역 장근원역할을 했던 안보현은 과거 다른드라마 영상에서 장대희가 나타나 이렇게 재미있는 영상댓글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장대희 뿐만 아니라 박새로이 캐릭터가 등장해서도 나오기도 하네요! 이태원 클라쓰 팬층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태원 클라쓰가 끝난것 같지만 아직 까지 끝나지 않은 것 처럼 행복한 분위기가 많네요.

박가로이 까지 나오는 현상 굉장히 즐겁네요 ^^ 박서준이 등장하는 드라마가 얼른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드라마에서 어떤 등장인물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