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2020년도 상반기를 맞이 하면서 넷플릭스 드라마를 추천 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넷플릭스 에서는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영상들이 무수히 많은데 그 중 한국 기준 굉장히 핫한 드라마들을 뽑아 봤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드리기 전, 저는 이미 이 드라마를 모두 시청하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추천드리기는 부분이기 때문에 현재 순위 권에는 전혀 상관 없는 바 미리 말씀 드립니다! 지금부터 바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3 추천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3

첫번째 소개해 드리는 드라마는 종이의집이라는 스릴 있고 전략성이 굉장한 드라마 입니다. 1명의 천재 교수와 각각의 최고의 재능을 가지고있는 주요 8명의 공범이 달리의 가면을 쓰고 은행을 터는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생각을 벗어난 범죄를 기획하고 있는 교수와 그 각각의 재능을 가지고있는 공범들의 긴장되는 스토리가 굉장히 인상적이 였습니다. 종이의 집이 극찬 받는 첫화만 보는 사람은 없기 때문이죠. 화 마다 계속 새로운 범죄들이 터져 나오기 때문에 시청자들을 다음화를 볼 수 있도록 자극하게 만든 드라마 입니다.

 

정부에서는 예상 하지 못하는 범죄들을 대처해 나가지만 이들의 상식에서는 정부에서도 조취를 못하는 기가막힌 작전과 사이다 같은 장면, 그리고 늘어나는 공범들의 재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에 시즌은 계속 증가 하고있습니다.

 

종이의집 교수

특히 가장 눈에 띄는 이 교수의 전략은 화마다 신비롭고 정부의 오차 변수들을 머리로 다시 캐치해 역이용하여 역전 시키는 굉장히 탄탄하고 흥미로울수 밖에 없는 드라마 였습니다.

 

종이의 집은 파트로 나눠져 있으며 파트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파트 1부터 천천히 챙겨보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 3위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두번째 소개해 드리는 드라마는 이태원클라쓰 입니다. 전학을 온 이후 괴롭힘을 받고 있던 한 학생을 구하려고 가해자 학생을 때려 무릎 한번 꿇지 못해 중졸에 전과자가 되었지만 이겨내고 창업을 하여 성공을 보여주는 드라마 입니다.

 

장가의 거대한 요식 회사와 단밤이라는 작은 가게와의 싸움이란 내용에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건드린 작품으로 이 드라마역시 굉장히 추천드리는 드라마 였습니다.

 

자수성가하여 주위에 동료와자신의 노력으로 장가를 복수 하는 명확한 진지한 스토리와 동료들과의 코믹함이 단짠이 어우러져 있는 것처럼 드라마에서도 그 다음화가 궁금해서 보고 싶을정도로 스토리가 탄탄 했습니다. 이 느낌은 종이의집과 같은 느낌이 였고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리미티드해서 스토리는 조금씩 다르지만 원작의 재미를 드라마에서도 그대로 전해진 드라마 였습니다.

 

주인공의 성장하는 재미, 작은 가게에서 기업으로 성장하는 스토리,  이 후 대기업들 끼리의 대결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 드리는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종결 했음에도 불과하고 다시보그로 시청하는 분들이 유지가 될 정도로 인기를 받고있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는 총16화로 구성 되어 있고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에는 2위로 추천 드리고 싶은 드라마 였습니다.

 

 

 

한국 좀비

마지막으로 세번째 소개해 드리는 드라마는 킹덤 입니다. 인터넷 하는 국민이라면 60% 가량 킹덤이라하면 좀비 드라마 인것을 알고 계실 정도로 유명한 드라마 입니다. 잔인한 요소가 매우 강해 공중파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고 단독 넷플릭스에서 많은 투자를 하여 만들어진 좀비물 드라마 입니다.

 

킹덤 시즌2

생사초라는 약초로 죽은자를 되살리는 풀을 이용하여 죽은 임금에게 사용하여 임금이 부활하게 됩니다. 역병이 시작하게 된 시초는 죽은 한 사람을 먹고 역병이 시작되어 한나라가 좀비 밭이 되어 세자와 그의따르는 백성과 병사들이 역병을 막으러 조씨 가문과 좀비들하고 싸우게 됩니다.

 

킹덤 시즌3

드라마 자체 스토리는 흠 잡을데가 없었고 항시 긴장감속에서 시청하기 때문에 어느 드라마 볼때 보다 집중하면서 보게 되실 겁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연출 되고 갑자기 놀라는 등장으로 인해 혼자 새벽에 보면 개인적으로 다소 무서운영화 였었습니다.

 

넷플릭스 이태원클라쓰

항시 긴장되는 스토리라 어깨를 많이 풀고 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무서운걸 잘보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꼭 봐야하는 드라마라 생각 됩니다.

해원 조씨 가문으로 인해 발생된 이 일이 조씨가 왕의자리를 탐내는 것 뿐만 아니라 조씨로 인해 시작 된 역병을 막는 세자의 이야기 역시 스토리는 탄탄하고 한국 드라마 장르에서 유일한 좀비물이기에 꼭 챙겨 봤던 드라마 였습니다.

 

한국형 좀비 드라마! 한국 최초 좀비 드라마가 나오면서 한국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 현재 아직 까지도 인기가 식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킹덤은 현재 시즌1과 시즌2로 나눠져 있고 내년 시즌3도 계획 중이고 있습니다. 시즌 마다 화수는 6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총 12화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2020년 중 가장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와 아직도 전세계에서 흥행하고 있는 드라마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1순위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드려 봤습니다. 세개의 드라마의 공통점은 스토리가 굉장히 탄탄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순위에는 솔직히 큰 의미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여러분들이 이 중 안보신 드라마가 있다면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Room > Dra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결말 리뷰  (2) 2020.11.21
편의점 샛별이 후기, 결말  (0) 2020.08.16
부부의 세계 인물관계도  (4) 2020.04.04
이태원 클라쓰 인기  (9) 2020.03.29
이태원 클라쓰 결말  (13) 2020.03.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