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갤럭시 s20 플러스 BTS

삼성전자에서 새로운 에디션 모델 갤럭시 s20 플러스 BTS가 출시 되었습니다. 이번 삼성이 "올림픽 에디션"이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연예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모델로 지정하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 BTS 모델은 단독 구성이 아닌 패키지 구성으로 출시를 했고,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 판매 시작하자마자 1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했습니다.

패키지 구성은 갤럭시 s20 플러스 BTS,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무선 충전기 BTS 버전으로 이럴게 3개의 구성 패키지가 구성되었습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 BTS 디자인

갤럭시 s20 플러스 BTS는 기본 플러스 모델을 커스텀하여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 된 제품 입니다. s20 뿐만 아니라 버즈 플러스와 무선 충전기도 같이 커스텀 되었고 성능에는 기존 모델과 동일 합니다.

기존에 없던 퍼플 색상은 아우리글로우와 같이 섞여서 만든 색상으로 굉장히 화려한 색상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색상 뿐만 아니라 갤럭시 s20 플러스 BTS 후면을 보면 하단에 BTS로고가 박혀있고 카메라를 살펴보면, 렌즈 아래에 팬층을 위한 보라색 하트 이니셜이 박혀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 BTS는 아쉽게 울트라 모델로 커스텀 된 기기는 없고, 단독 플러스 모델로만 제작 되었습니다. 울트라 모델에 BTS 버전이 있다면 참 좋겠지만 단가를 조금이나 낮추기 위해선 s20 중간 기기인 플러스 모델로 선택한 것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그래도 갤럭시 s20 플러스 BTS가 1시간 만에 예약 완판을 기록 한것으로 보면 BTS의 인지도가 굉장한 하다는 것이 체감 되네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다음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모델을 살펴 보겠습니다. s20과 동일 하게 기존 버즈 플러스 기기를 커스컴 하여 출시 괸 제품 입니다. 갤럭시 s20 플러스 BTS 보다 좀 더 눈에 띄는 색상으로 더 관심이 끌리는 기기이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는 배터리 충전 케이스를 보면 좀 더 진한 컬러 색상과 전몀에는 삼성로고와 BTS 로고가 박혀있고, 기기 이어폰을 보면 팬층을 위한 하트 로고와 BTS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제일 눈에 띄고 희소성 가치와 사용 용도로는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가 더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착용 사진은 BTS 멤버들의 실제 착용 사진을 보여주며, 착용한 모습을 보면 기존 색상들보다 더욱 눈에 띄고 이쁜 색상으로 인해 한정판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아마 시기가 좀 퓰리면 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거나 중고나라에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만 따로 판매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단독으로 판다면 구매 하고 싶습니다.

추가로 무선 충전기 BTS 버전 입니다 . 기기 전면부 역시 다른기기와 마찬가지로 삼성로고와 아래 BTS로고가 박혀있네요. 무선 충전기는 들고 다닐 일이 없어서 그냥 집에서 소장용이나 두고 사용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기는 큰 메리트는 없어보이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갤럭시 s20 플러스 BTS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무선 충전기 BTS 패키지를 알아봤습니다. 판매가는 158만원에 판매가 되었고, 플러스 버전 보다 비싸지만 한정판 에디션 모델에 버즈 까지 제공 되는 거라면 생각 보다 그렇게 비싼 가격에 판매 되지는 않았네요. 아마 한정판이라 구매하고 좀 더 비싼가격에 팔려 하는 목적이 있으신분들도 있고, 소장하거나 사용 목적으로 사용하실분들도 굉장히 많을 것 같습니다.

다음 추 후 에디션 제품은 어떤 제품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개인적으로 휴대폰 기기 보다 갤럭시 버즈 BTS 제품이 굉장히 예쁘게 나와서 단독으로 출시를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