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삼성의 새로운 플래그쉽 스마트폰 차세대 노트가 준비 되고 있습니다. 모델 명은 "갤럭시 노트20" 의 네임을 가지고 출시 될 예정이며, S20 시리즈와 같이 바로 20년형 모델의 네임을 맞추기 위해 갤럭시 노트20 이름을 가지고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최신 유출 사진이 나왔는데, 현재 유출 된 사진 모델은 울트라 모델이 아닌 기본 모델과 플러스 모델로 유출이 되었고, 아직 까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모델은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노트20 디자인

각 전문가 측 사이에서 나온 유출 된 사진을 살펴보면, 갤럭시 노트20의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노트10의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 나지 않고, 스마트폰의 외형 적인 디자인을 유지 되서 출시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크게 보이는 점은 카메라 디자인이 변경 되었고, 전작 대비 화면의 베젤 크기가 조금 더 줄여진다고 합니다.

다음은 갤럭시 노트20의 카메라 디자인 입니다. 최신 유출 된 사진을 보면 100배 줌 카메라가 사용 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사용 되지 않은 모델은 기본 모델이나 플러스 모델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으로 출시가 된다면 기존에 s20 처럼 울트라 모델 네임을 사용하여 출시 하게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갤럭시 노트20 색상은 기존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추가가 되고 아우라글로우가 추가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대신 노트20으로 올라오면서 새로운 색상이 출시 된다고 합니다.

새로 출시 되는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색상으로 출시 하는 것으로 보아 기존의 가지고 있던 색상 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아우라글로우 만큼 큰 인기를 끌 것 같네요.

전체적인 디자인을 보면 노트10과 크게 달리진 부분은 없었습니다. 달라진점은 울트라 모델이 출시 될시 카메라 크기가 달리진 것과 화면의 베젤 크기 상향 정도가 되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성능

 갤럭시 노트20의 유출 된 정보로 스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세서는 퀄컴 스냅드래곤 865 플러스 or 삼성 엑시노스 992 아마 국내는 엑시노스 992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 되네요. 램은 12GB, 16GB를 장착하고 스토리지는 256GB, 512GB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디스플레이는 6.9인치 3200 x 1440 QHD 해상도, 카메라는 울트라 모델기준 108MP, 배터리는 5000mAh를 사용할것으로 추정 됩니다.

전체적인 성능으로 봤을때 S20과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 성능으로 항시 S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와 성능 크기의 차이는 크게 없었기에 아마 유출 된 스펙으로 출시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고 생각 됩니다.

 

갤럭시 노트20

이렇게 갤럭시 노트20 최신 유출 디자인과 스펙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전작대비 성능 업그레이드, 더욱 커진 디스플레이, 120Hz 주사율 향상 기능, 더욱 강력해진 S펜, 100배줌 카메라, 노트20의 새로운 기능등 많은 부분이 변경되어 출시 될 것 입니다.

아직 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노트10의 만족감은 계속 이어 가고 있으며, 그의 후속작 갤럭시 노트20이 그 기대를 부응 할 수있을지, 기대반 걱정 반입니다.

항시 계속 새롭게 유출 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정보가 오면 바로 최신 정보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모델의 디자인이 완성형에 가깝게 유출 될 것 같기에 큰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