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오늘은 네이버 웹툰 추천에 대한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웹툰은 우리가 가장 많이 즐겨보는 만화 중 하나죠. 그 중 탑에 속해있는 웹툰들도 많지만 이번 웹툰은 맨위에 속해 있는 대표적으로 많이 보고 계시는 웹툰이 아닌 중, 상에 속해 있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재미있는 웹툰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네이버 웹툰 추천 베스트5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추천 베스트5

첫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삶이 우리를 속일지라도" 라는 드라마 장르 웹툰 입니다. 명문대를 오고 OT를 참석하지 않아 친해지지 못한 사함이는 도움을 받고 재벌집 두 친구들이랑 친구가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그 친구들한테 소외 받을까봐 가난한 것을 숨기게 되고, 두 친구들 뿐만 아니라 그렇게 계속 거짓으로 일상을 살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애 하는 달달한 내용과 거짓으로 인해 어떻게 될지 기대하게 만드는 두근두근한 웹툰 입니다.

지금 현재도 계속 연재 중이고 화수가 꽤 많이 나왔기에 지금 보기에도 좋은 웹툰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에 네이버 웹툰 추천에 뽑았습니다.

 

두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갓물주" 입니다. 주인공이 갑작스레 건물주가 되어 그 건물로 인해 여러 사람과 많나면서 좋은 일과 안좋은 일로 많은 사람들과 엮이게 됩니다. 건물주에 대한 웹툰은 생소하기에 굉장한 일들이 일어나고 건물로 인해 인생이 바뀌는 주인공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고 성장하는 과정이 잼있었던 웹툰입니다.

이 웹툰과 비슷하게 느껴진 웹툰은 "일등당첨"과 비슷한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주인공 역시 갑자기 없던 돈과 건물이이 생겨 그 돈과 건물을 어떻게 사용하고, 활용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갓물주 웹툰도 현재 계속 연재 중이고 서서히 끝마디가 보이기 시작하기에 천천히 보다보면 완결이 나지 않을까 예상 됩니다. 일상에서 흔히 보기 힘든 것을 웹툰화로 하여 다른 웹툰과 변별력이 있고, 역시 스토리도 탄탄하기에 네이버 웹툰 추천에 뽑았습니다.

 

 세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얼굴천재" 입니다. 남자라고 하기엔 너무 말랐고 학교에선 없는 취급을 받았던 주인공은 웹툰에 올라온 광고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다운받고 그 게임을 통해 잘생긴 캐릭터를 생성하게 됩니다. 생성하고 밖에 번개가 치자 휴대폰은 충전기를 꽂고 있어 그 전류가 주인공에게 흘러 기절하게 됩니다. 그 이후 그 캐릭터 모습이 자신의 모습으로 변하게 되어 충격을 먹고, 원래대로 되돌아오지 않자 그대로 새학기에 그 모습으로 학교를 가게 되어 그 모습으로 학교생활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웹툰 입니다.

이 비슷한 스토린 웹툰이 금요일 "외모지상주의"와 비슷한 스토리로 역시 아무것도 없는 자신이 갑작스레 다른 몸으로 변하게 되어 학교생활하는 주제는 정말 흥미로운 주제 일 수 밖에 없습니다.

자신이 게임캐릭터가 되어 외형만 바꿔진게 아닌 게임 스킬까지 가지게 된 주인공의 내용은 신선했습니다. 이 웹툰의 잼있는점은 다른 웹툰들의 주제 조합해 합쳐서 새로운 주제로 웹툰으로 보여준다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스토리도 괜찮고 즐겨보는 웹툰이여서 네이버 웹툰 추천에 뽑았습니다.

네 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민간인 통제구역" 입니다. 내용의 주제는 군대 GP의 대한 내용을 담았으며, 주인공은 소심하고 어리바리에 긴장까지 하는 일명 폐급이라는 주인공이 한 사건을 크게 일으키면서 중대내에서 엄청난일이 일어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 뿐만아니라 여성 분들도 내용이 이해 되게 끔 스토리가 긴장감 있게 진행되며 남자분들이라면, 그리고 군필자라면 공감하면서 보게 될 웹툰 입니다.

현재 화수도 꽤 많이 나왔고 스토리 역시 현실감 있는 스토리를 담았고 GP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알게 해주는 독특한 웹툰 입니다. 저 역시 지금도 정말 잼있게 보고 있고 주변에서도 추천 해줄정도로 잼있게 보고 있는 웹툰이기에 네이버 웹툰 추천에 뽑았습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소개해드릴 웹툰은 "살in스타그램" 입니다. 현재 우리가 많이 하고 있는 sns 인스타그램을 바탕으로 sns스타들을 타겟으로 살in이 일어나고 타겟이 된 주인공들은 도망치고 살아남는 생존 웹툰 입니다.

현재 이웹툰은 시즌1이 끝난 상태고 시즌2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화수도 꽤나 있고 스토리가 긴장감 있고 깜짝 놀랄만한 장면들이 나오기에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잼있게 볼 수있는 웹툰 입니다.

아쉬운 점은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청소년분들은 볼 수 없는 웹툰이기에 제한 되어 있다는 것이 아쉽기만 합니다. 장르도 스릴러에 인스타그램 바탕으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매력적이게 잘 맞고 평점도 좋기에 네이버 웹툰 추천에 뽑아 봤습니다.



이렇게 오늘 네이버 웹툰 5개를 추천 드렸는데 이건 평가로 높은 순서로 나열한 웹툰이 아닌 직접 보고 느낀 그대로 제 기준과 여러 사람들의 평가로 뽑았기 때문에 순위는 무관 합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게 다른 것 처럼 웹툰도 장르에 맞게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웹툰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네이버 웹툰 추천드릴때 새롭고 흥미로운 웹툰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