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여러 제조사에서 현재 셀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외부에 나가기만하면 이젠 유선 이어폰 보다 무선 이어폰 사용자들의 비중이 훨씬 많아졌는데요. 그 중 삼성에서 출시한 블루투스를 추천 순위를 정해볼까 합니다. 아마 삼성 제품을 더 선호 하는 분들도 많기에 추천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추천은 총 네 가지 제품을 소개해드리며 바로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첫번째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 네번째인 갤럭시 버즈 입니다. 갤럭시 버즈는 에어팟 1세대 이후에 출시 된 제품인데 첫 삼성에서 출시한 갤럭시의 이어버드 이름으로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 입니다. 그때 당시 음질도 정말 준수하고 좋은 성능을 보여줬으며 에어팟 1세대 제품이 블루투스 4.1을 지원할때 버즈는 5.0을 지원했습니다. 배터리도 4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 했기에 옛날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금 까지 사용할 정도로 굉장히 매력있게 나온 제품이였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색상으로 출시 했기 때문에 색상의 선택에 있어서 폭이 넓었고 가장 장점인건 에어팟 보다 더 저렴했다는 사실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어버드의 무게는 6g, 케이스 무게는 40g, 배터리 용량은 58mAh, 배터리 케이스 용량, 252mAh, 마이크 갯수 4개, 이부소리듣기 (가능) 정도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 4위를 둔 이유는 현재 단종 된 상태지만 인터넷 마켓에서는 아직 까지 구매는 가능하지만 그 중 네 가지 제품 중에서 구버전이기에 현재 구매해서 사용하기에는 다른 제품을 구매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 했습니다. 차세대 제품과도 가격차이도 그렇게 많이 나는 편도 이니기에 순위에서 어쩔 수 없이 4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서 세번째인 AKG N400 제품입니다. 삼성에서 만든제품이지만 중심은 AKG사로 만들어진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제품 입니다. 삼성에서 최초로 노이즈캔슬링을 만든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어떻게 보면 특별한 제품 일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출시가격은 22만9천원의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고 AKG 음질은 훌륭하다고 할 정도로 유명한 회사 입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대신 생각 외로 관심을 받지 못하고 묻혀 버린 제품인 이유는 디자인과 노캔성능대비 가격대가 높았던 이유 였습니다. A사 처럼 깔끔하게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느낌이 N400은 그렇게 만족할만한 노이즈 차단이 소비자들에게는 좋은평가를 받지 못한 이유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출고가가 10만원대에 출시를 했다면 고평가 받았을 제품일텐데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성능은 꽤나 좋게 느껴졌는데요. 블루투스 5.0 지원, 드라이버 크기 8.2mm 고감도 드라이버 지원, 이어버드 무게 7.7g, 배터리 케이스 무게 65g, 이어버드 배터리 55mAh, 배터리 케이스 용량 220mAh, IPX7 방수방진 지원 합니다. 무게 감에서는 이어버드 치고는 무겁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1g차이 정도는 감안 할수 있는 무게고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무게이기 때문에 무게는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출고가와 디자인은 그저 그런 아쉬운 부분들이 아마 묻혀서 판매율이 정말 저조 했을텐데 지금 노이즈캔슬링과 음질 좋은 제품, 그리고 판매율이 저조하다 보니 많이 내려간 가격을 생각한다면 지금으로선 충분히 구매해볼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15만원대 까지 내려간 가격이면 지금기준 15만원 성능 대비 성능은 훌륭 하기 때문이죠. 오히려 지금 악세사리도 주는 곳도 있으니 고민해볼만 하다 생각 해서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에 세번째로 뽑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취향에 따라 결정이 될 텐데요.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중 두번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 갤럭시 버즈 플러스 입니다. AKG 음질을 사용하여 음질을 질을 전작대비 높혔고 다이나믹 2 way 스피커 조합이 극찬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거기에 모든 부분이 업그레드가 되었다는 것에 중점 입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디자인의 변화는 크게 없지만 미세한 변화와 성능의 업그레이드가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다만 출시 되기전 노이즈캔슬링의 여부가 뒤숭생숭 해서 기능 탑재되서 출시 될줄 알았지만 탑재는 하지 않아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귀에 꽂고 대체적으로 인이어방식이라 소리가 어느정도 차단하는건 나쁘지 않았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제가 놀라운건 나이나믹 2 way 스피커의 성능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 였습니다. 2가지의 기능은 트위터와 우퍼 기능으로 트위터는 선명한 고음, 우퍼는 풍성한 저음의 밸런스를 보다 단단하게 맞춰졌습니다. 기기의 마이크는 외부 2개 마이크와 내부 1개 마이크가 달려 있어 총 6개 마이크가 달려있습니다.

이것을 어댑티브 트리블 마이크라고 합니다. 2개의 주변 마이크와 1개의 내부 마이크를 통하여 주변 환경에 따라 사용자의 음성을 인식하고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상대방에게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 할 수 있는 기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방법으로 전버전보다 확실히 차이점을 줬던 제품이였고 출가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이기 때문에 삼성 블루쿠스 이어폰 추천 순위 두번째로 뽑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뽑아본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정상으로 뽑아본 제품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입니다. 출시 되기전 강낭콩의 디자인과 유출 되었던 디자인은 굉장히 못난 디자인이였지만 출시되고 새롭게 나타난 색상은 구매를 자극했고 성능도 대단했기에 버즈 플러스보다 많은 판매량을 보여줬습니다. 인기 역시 플러스 때보다 있는 이유는 갤럭시 이름으로 첫 노이즈캔슬링을 단 제품이기 때문이죠.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갤럭시 최초 오픈형 제품과 오픈형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 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에 새로운 느낌이 굉장히 강했죠. 디자인의 강낭콩인 이유는 사람의 귀에 알맞게 그 모양 형태로 그대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버즈 플러스 보다 귀의 편안함이 피로를 덜하게 해주는 것은 확실히 둘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몰론 아쉬운점도 있었습니다. 그 아쉬운점 역시 노이즈캔슬링의 큰 기대감 때문인지, 외부로 나갔을때 생각 보다 꽉 막아주는 기능이 아닌게 아쉽다고 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 쓰다가 갤럭시 기기로 넘어 오면서 이어버드 까지 변경하고 사용한 후기에서 확실히 노이즈캔슬링의 기능은 에어팟 프로가 정점이라 할 정도로 라이브 모델은 에어팟 프로기기의 비교를 할 수 없는 정도인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만 에어팟 프로 처럼 꽉막힌 노이즈캔슬링의 기능을 싫어하시거나 자연스럽게 외부 소음을 간단하게 차단 용으로 만 사용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오히려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고 멀미가 난다는 사람도 종종 있었기 때문이죠. 각자의 장단점이 있는 기능과 제품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안착감과 착용감은 확실히 인이어 방식 보다 오픈형이 훨씬 더 피로감이 덜들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크나 큰 장점이기에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순위 첫번째로 뽑아 봤습니다. 이렇게 네 가지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된 제품들을 알아 봤는데 개인적으로 플러스 모델과 라이브 모델은 확실히 상황과 기능에 맞게 잘 출시 된 제품이라고 생각 하고 개인적으로 상황에 따라 둘다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기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였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사야하는이유

갤럭시 버즈 라이브 총정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