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블루투스 이어폰의 판매를 많이 하고 있는 갤럭시 버즈와 에어팟이 엄청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죠. 한때 에어팟 프로 짝퉁이 활발하게 판매가 되면서 큰 이슈를 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도 등장하고 있는 소식을 듣고 판매처를 알아봤더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은 저렴하고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인에서는 가장 좋은 모델에 속하는 라이브의 인기로 인해 아마 짝퉁 모델이 탄생하게 된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어떻게 판매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

곰곰히 생각해보면 에어팟 프로 때보다 더 관심이 가던 이유가 짝퉁 버전도 버즈 시리즈는 그렇게 많은 관심이 없었는데 눈에 끌리게 되긴 했습니다. 역시 디자인이 놀라웠는데요. 비슷한 제품을 사용한 건 아니겠지만 디자인 자체 다른 부분 그리고 충전 방식도 똑같았기에 신기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도대체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은 어디서 유통되고 있는지도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의 간단한 유통 정보를 알아봤는데 대략적으로 죄다 역시 중국에서 유통되고 있었습니다. 대규모로 대량 생산하는 것이 아닌 적당한 량의 소규모 생산을 하여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짝퉁도 전부 같은 유통 돼서 나오는 것이 아닌 각자 판매자들에 따라 유통하고 있는 업체랑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포장 방식도 비슷하게 하고 있으니 짝퉁 시대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갈수록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 색상

정말 잼있는 사실은 각 판매처에서 비슷한 제품을 자신들이 직접 색상을 만들어 팔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꽤나 신기하고 재미있었던 부분과 좋은 말일지는 모르겠지만 색상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보면서 생각났던 건 클리어 제품들이 매우 매력적인 게 반투명 상태에서 기기 내부도 보여주는 디자인 역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으로 나온 것이 아닌 진품으로 이렇게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기도 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취향 입니다.)


색상은 판매하는 곳마다 다르지만 4가지 색상에서 화이트 색상도 추가되었습니다. 진품에서는 기본적으로 3가지 색상인데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은 5가지네요. 이걸 선택의 폭이 높다고 해야 할지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인 색상은 진품이랑 거의 흡사하고 나머지 두 색상은 자신들이 커스텀하여 색상만 입혀 출시를 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 가격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 가격은 만원대 가격부터 5만원대 가격 등 다양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 가격차는 짝퉁 사이에서도 성능과 진품과 흡사한 기능을 갖출수록 가격은 더 올라가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런데 리뷰들을 보면 에어팟 프로와 같이 음질까지 비슷하게 따라한 제품은 없었으며 따라한 정도는 디테일과 터치 기능, 방수 기능 들뿐이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이라고 해서 노이즈 캔슬링이나 비슷한 음질은 기대하시면 힘들 것 같습니다.


추천은 절대 못하겠다

이미테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진품 제품이 비싸기 때문에 기분이라도 내려고 그리고 되도록이면 진품과 비슷한 디자인에 비슷한 성능을 바라기에 가품들을 많이 찾고 구매를 하십니다. 개인적으로는 가품 자체는 역시 진품보다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사실이고 구매는 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이번 제품만큼은 그렇게 추천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자체 가격도 많이 떨어진 상태고 차라리 5만원 짜리 살바에 10만원 더 모아서 진품을 구매하는 것이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입니다.

 

01234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짝퉁이 판매되고 있다는 소식으로 접했지만 에어팟 프로 가품 때보다는 퀄리티도 떨어지네요. 제품 검색해서 보는 방법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R180 검색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구매 할분들은 구매를 하시기에 선택은 구매자분들의 몫이라 생각합니다. 차기 갤럭시 버즈 제품이 나오면 그때는 어떻게 이미테이션 돼서 나올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에어팟 프로 짝퉁 노이즈캔슬링 정보 알아보기

에어팟 프로가 출시되면서 구매하고 싶어도 매진율이 빨라서 인터넷에서 주문 하시더라도 예약 주문 하셔서 기다리시거나 원가보다 비싸게 구매해야 될 정도로 판매율은 끈이지 않고 엄청난

kyurl55.tistory.com

 

오포 워치 출시 새로운 스마트워치가 나왔다

오포의 회사가 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많은 브랜드 제품 외형을 따라하기 시작 함으로서 오포만의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포 스마트폰들이 출시하고 반응을 보면 처음엔 역시 이미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