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오늘은 조금 잼있는 주제를 가져와 봤습니다. 요즘 차세대 노트 시리즈와 S 시리즈 그리고 차세대 폴드까지 출시 되고 있는 시대에 갤럭시 노트10을 추천하고 있는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번 내용은 갤럭시 노트10 스마트폰이 아직 까지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이유와 추천드리는 이유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지금 생각보다 노트20 보다 아직 까지도 갤럭시 노트10이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이죠. 현재 갤럭시노트10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과 마땅히 구매할 스마트폰이 없는 분들이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담고 있으니 끝까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10을 사야하는이유

우리는 최신 스마트폰 기기에 얽매여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최신 기기는 아니더라도 가격대비 최상의 스펙을 원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최신 기기는 새롭게 출시 된 만큼 비싼가격이지만 그 최신감성이 있고 새롭다는 느낌이 강해 구매를 합니다. 다만 그 감성은 몇달만 지나면 바로 새로운 기기가 나오기 때문에 요즘 최신기기에 얽매이지 않는 시대이기도 하고 구형 폰이더라도 굉장히 스펙이 좋기에 옛날에 비해 기기변경하는 비중도 크게 늘지 않고 있습니다. 그 중 그 선두자 자리를 잡고 있는 기기가 바로 갤럭시 노트10 입니다.

갤럭시 노트10과 플러스 두 제품의 모델이 노트 시리즈에서 첫 두 개의 노트 시리즈가 탄생하게 되었고 처음으로 같은 기기지만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의 변화 그리고 램의 차이를 둔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대부분 플러스 모델을 구매 했지만 만족도 역시 갤럭시노트10 보단 플러스 모델이 더 인기가 많았고 만족도는 거의 최고의 가까웠습니다. 지금도 갤럭시 스마트폰기기의 혁신이라고 불리고 있는데 그 이유는 처음 도입된 펀치홀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S펜 성능, 그리고 최강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는 퍼포먼스 때문에 현재 가격이 떨어져있는 시기에 이보다 좋은 스마트폰을 구하기 힘들정도로 많은 분들이 구매를 했습니다.

펀치홀 디스플레이의 영향은 굉장했는데, S10도 전면카메라등 여러 필요없는 요소글을 빼도 많이 줄어든 방면 갤럭시 노트10은 풀디스플레이에 가까운 화면이 엄청난 큰 영향을 줬습니다. 현재 까지도 차세대 스마트폰들에 펀치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 눈에 돋보이는 아우라 글로우 색상이 추가 되고 카메라 디자인도 본체 디자인에 악영향에 미치지 않도록 작고 깔끔한 카메라 디자인을 사용하여 어떤 케이스를 껴도 사용자 입장에서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었던 이유도 있었습니다.

이때 당시에 갤럭시 노트10은 아이폰과 비교 대상에서 이길 수 있었던 이유는 스마트폰 크기 대비 가벼웠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플러스 모델도 대 화면 디스플레이를 사용해서 무게만 본다면 196g 정도면 무거운 편에 속하지만 그립감과 얇은 두께로 인해 테감은 그리 무겁다는 걸 크게 느끼지 못했고, 아이폰은 크기 대비 확실히 무게가 무겁다는 평가를 깊이 받았던 이력이 있을 정도로 갤럭시노트10의 무게감은 칭찬이 자자했습니다.

카메라 또한 현재 차세대 제품과는 비교가 되는건 맞지만 카메라 자체로만 본다면 플러스 모델 기준 갤럭시 노트10도 훌륭 합니다. 플러스 기준인 것은 두 제품 카메라 성능이 다르기 때문인 것이 아쉽지만 구매한다면 대부분 플러스 모델을 더 선호 했던 부분도 있습니다. 4K 화질을 매끄럽게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HDR10+ 장면별로 명암비와 최적화하고 정확한 컬러 표현으로 디테일을 살려주는 기능 까지 도입 되다보니 오히려 너무 섬세하게 찍히는 차세대 제품들 보다 오히려 사진 면으로 봤을땐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갤록시 노트10의 카메라 성능은 전문가급으로 좋은 수단으로 언제 어디서든 화려한 사진을 찍고 거기에 내장되어 있는 편집 기능으로 쉽게 사진을 수정도 할 수 있다는 것에 장점도 있었습니다. 디자인이면 디자인 스펙이면 스펙 어디하나 꿀릴게 없는 전세대 가장 강력하고 멋진 스마트폰이 였습니다. 갤럭시 노트10을 선택을 추천하는 이유는 최신기기이라는 타이틀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갤럭시 노트10은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분들에게는 굉장한 만족도를 줄 수 있다고 전해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플러스 모델 기준 갤럭시 노트10은 현재 최신보급형 기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50~60만 가격에 12GB램 최소 256GB 스토리지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 방수방진 IP68 등급, 45W 고속충전 지원, 완벽한 디자인, S펜을 지원하는 기기라면 이보다 좋은선택지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시간이 지나갈수록 더 묻혀지겠지만 아직 까지 현역 스마트폰인 만큼 충분히 2년 정도는 어뜬히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이니 최신기기 타이틀을 생각하지 않으시거나 가격대비 좋은 성능을 가진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우신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었던 기기 였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굉장히 알차고 현재 미대봉 상품도 중고나라나 개봉만하고 사용안한 제품도 위에 언급드렸던 가격보다 저렴히 구매할 수 있을 거라 생각 합니다. 갤럭시 노트10을 싸게 구매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고 좋은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