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많은 영상을 보유하고 있는 스트림 시청을 많이 할 수 있는 컨텐츠 넷플릭스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매월 자동 결제 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그만큼 재미 있는 것들이 무수히 많은 플랫폼인데요. 아무리 재미있는게 많고 좋다고 한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사용하다가 그만 사용하고 싶을때가 있죠. 그래서 넷플릭스 해지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하지 방법은 어렵지 않고 스마트폰 기준으로 알려드리니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앱을 실행 하시면 홈으로 와 있으실텐데 다음달에는 자동으로 결제하는걸 취소 하기 위해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맨 하단에 보시면 줄 세개가 보이실 텐데 <더보기>를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더 보기란을 들어가게 되시면 로그아웃 기능과 앱설정등 여러가지 설정 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있습니다. 해지하기 위해선 앱설정 아래에 있는 <계정>을 선택하시고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계정을 선택 하셨다면 플랫폼 자체에서 취소하는 것이 아닌 브라우저를 통해서 해제 해야 되는데요. 하단에 조시면 기프트카드 판매처 하단에 있는 <맴버십 해지>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멤버쉽 해지를 클릭하게 되시면 한번더 해지를 하겠냐는 문구가 뜨실텐데 한번 더 클릭 해주세요. 그 다음 정상 해지가 되었다는 문구와 취소한 이유를 선택하게 되실텐데 아무거나 선택하시거나 다량으로 선택하셔도 불이익은 없으니 아무거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아무거나 선택을 하셨다면 마지막에 파란색바 <완료>버튼을 눌러주시면 모든 넷플릭스 자동으로 결제를 해지 하게 됩니다. 다시 결제 하고 싶을때는 다시 결제하시고 한달만 사용하실거라면 더 이상 추가 비용이 나가지 않게 꼭 해지 작업을 해주셔야 됩니다. 이렇게 넷플릭스 해지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많은 영화중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려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여러 한국 영화들 중에 제가 봐왔고, 괜찮았던 영화들을 뽑아 가져와 한국 영화를 추천 드릴

kyurl55.tistory.com

 

재난영화 추천 베스트셀러4

많은 영화 중 영화에서도 인기 있는 장르가 숨막히고 긴장감 있는 아슬아슬한 재난 영화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요즘 따라 재난영화의 흥행이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해 최신영화에서는 평

kyurl55.tistory.com

 

'Room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홍 미우새 하차 소식  (0) 2021.07.30
아이폰 갤럭시 공장초기화 방법  (3) 2020.12.06
스마트폰 추천 순위 알아보기  (6) 2020.11.23
아이폰12 사전예약 tip  (4) 2020.10.26
해외여행 준비물 필수4가지  (1) 2020.10.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