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스마트폰을 오래 사욜하면 느려지는건 당연 합니다. 설치한 앱들이 많거나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등 그리고 캐시나 여러 요소들에서 사용하면 사용 할수록 느려지는 것은 윈도우나 어떤 기기 제품이든 똑같은 현상인데요. 그 뿐만 아니라 일방적으로 잘못 만져서 답답함의 경우 다시 초기로 돌리고 싶은 것 등 여러 이유로 공장초기화를 합니다. 방법은 아이폰 보다는 갤럭시 스마트폰 기기에 초점에 맞춰서 설명을 드리지만 그래도 방식은 비슷하니 설명대로 따라와 주시면 쉽게 공장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공장초기화 방법을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공장초기화

공장초기화를 하기 위해선 스마트폰 기본 앱에 설치되어 있는 "설정"을 들어가 줍니다. 방법은 대체적으로 상단바를 내리면 톱니바퀴 모양과 자신의 앱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들어갑니다.


두번째는 설정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하시면 "일반"이라는 설정기능이 있습니다. 들어가주시거나 만약 찾지 못하셨다면 다른 방법으로도 초기화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맨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검색창을 눌러주신 후 검색 창이 초기화를 입력하시고 "초기화"를 진입해주시면 됩니다.


진입을 하셨다면 여러 가지 초기화 기능 목록을 보실 수 있는데 상황에 따라서 초기화를 할 수 있는 범위가 다르겠지만 대체적으로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를 하여 새 폰처럼 그대로 설정되어 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기능이 "공장초기화"랑 같은 기능 입니다.


이렇게 진입을 하셨다면 초기화를 진행해주세요. 버튼을 누른다고 바로 초기화 되는 것이 아닌 각 제조사에 있는 애플 아이디나 삼성 아이디로 확인을 거친 다음에 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걸 입력 후 혹시 모를 대비해서 충전기를 꽂아 놓은 후 초기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 탭 A7 10.4 유튜브 시청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

삼성에서 새로운 보급형 태블릿을 갤럭시 탭 A7 10.4인치를 출시 했습니다. A시리즈에서 10.4인치가 나올줄은 몰랐는데요. 그마저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다는 평가를 받아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

kyurl55.tistory.com

 

넷플릭스 해지방법 알아보기

많은 영상을 보유하고 있는 스트림 시청을 많이 할 수 있는 컨텐츠 넷플릭스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매월 자동 결제 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그만큼 재미 있는 것들이 무수히 많은

kyurl55.tistory.com

 

'Room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병진 폭행혐의로 검찰 송치  (0) 2021.07.30
박수홍 미우새 하차 소식  (0) 2021.07.30
넷플릭스 해지방법 알아보기  (2) 2020.12.02
스마트폰 추천 순위 알아보기  (6) 2020.11.23
아이폰12 사전예약 tip  (4) 2020.10.2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