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애플에서 이번 히트 작품이라고 할만큼, 그리고 아이폰6의 판매량을 넘을 수도 있다는 대항마 스마트폰 아아폰12 사전예약에 대한 내용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스티븐잡스의 엄청난 대작품 아이폰4의 디자인을 사용하여 옛날 감성인 각진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평점이 좋지 않았던 애매한 리쿼드 디스플레이의 단점을 치우고 프로 시리즈랑 같이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점이 크게 작용한 부분이였습니다.

시선이 끌리는 가진 바디라인과 알루미늄의 소재로 사용 되어 소재와 어울리는 색상 또한 모든 사람이 끌리는 기기를 출시 한것 같습니다. 이번 아이폰12 사전예약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아 이걸 글로 정보를 제공해 드리면 굉장히 도움이 될것 같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에 있어 팁과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도 싸게 구매 할 수 있는부분을 담아 낼거니 해당 되는 것에 선탣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뎄습니다. 바로 아이폰12 사전예약과 싸게구매하는 tip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2 사전예약

공식사이트 구매 추천

첫번째는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지만 할인이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현재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가장 구매하기 쉬운 방법이며 물량 때문에 취소 되는 일이나 현저히 밀리는 경우는 거의 없는 방법이에 가겻에 구애 받지 않는 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최고의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 합니다. 공식사이트 아이폰12 사전예약은 곧 진행 될 예정이니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참고하시면 바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니 빨리 받고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추천드리는 방법이였습니다.

쿠팡 구매 추천

아이폰12 사전예약에서 쿠팡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10~13% 할인율을 보이는데 계속 판매점에서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애플케어플러스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 현재 가장 무난하고 저렴하게 아이폰12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택배배송으로 받는 타사 쇼핑 사이트와는 다르게 빠르게 배송해주는 방식 또한 괜찮게 받아 볼 수 있어 두 번째 추천드리는 방법 입니다. 다만 그만큼 인기가 많기에 수시로 둘러보고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 추천

세번째 아이폰12 사전예약 방법은 위메프에서 구매하는 방식 입니다. 할인율은 타사 쇼핑몰 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정가에서 높은 할인율을 판매하고 있능 곳에서 구매하면 쿠팡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또한 10%정도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눈에 보이죠. 단점은 원가 가격보다 높게 책정하여 그걸 싼 가격에 할인을 광고하여 사전예약하는 곳을 간간히 어느정도 보이고 있어 할인만 보고 구매하시지 말고 원가 가격도 확인하시고 정확하게 확인 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11번가 구매 추천

네번째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11번가에서 구매하는 방법 입니다. 구매 방법은 윗 쇼핑몰들과 동일하며 11번가의 장점은 무이자 할부 24개월이 가능하고 SK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12%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만 그만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 되며 역시 전기종 모두 포화 상태가 될 것 같으니 수시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하이마트 구매 추천

다섯번째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은 하이마트에서 예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이마트의 장점은 카드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원가보다 조금 저렴하게 출시 하는 곳도 있기에 알아보시고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카드사 할인은 애플은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카드사 할인 혜택이 굉장하기 때문에 꼭 알아보고 그카드가 할인이 적용 된다면 하이마트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


아이폰12 사전예약 통신사 할인과 성지도 확인하자

이렇게 공식으로 구매하는 방법과 쇼핑몰에서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번엔 다른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 이게 더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기에는 확정을 지을 순 없지만 정가에서 사은품 또는 보조금을 통해 직접 접근해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있기에 이런게 있다는 것과 한번 확인 해보시고 알려드린 방법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번째는 아이폰12 사전예약이 가능한 통신사나 폰카페, 그리고 타 폰 판매 사이트에서 사전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열린 사이트라 역시 정가에 판매할 확률이 높지만 사은품이 두둑한 곳도 있기에 잘 찾아보시면 에어팟이나 또는 아이패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여러 혜택이 있기에 공식 사이트 보단 이런 방식으로 구매 하는 편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보다 시기를 좀 두고 나중에 성지에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성지에서나 테크노마트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하단에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 법을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할테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모든 방법을 다 떠나서 시기를 조금만 더 두고 성지에서 구매 하는 방법이 가장 싸게 구매 할 수 있는방법과 폰카페나 통신사에서 할인혜택을 받아 보고 싶다면 추천드릴 수 있는 방법 입니다. 혜택을 다 떠나 조금이나 저렴하게 구매 하고 싶으면 홈쇼핑몰에서도 한번 찾아보시고 예약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이렇게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어떠누방법이 더 싸게 살 수 있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지는 여러분의 환경에 따라서 적용하고 카드사나 구매 하는 방향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 맞는 조건에 맞게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 한 방법이지만 이렇게 말하면 솔직히 궁극적으로 어떻게 구매해야 싸게 살 수 있냐고 하실 것 같아 추천드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참고 하시고 저렴하고 만족 할 수 있는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아이폰12 사전예약 하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싸게 구매하는 방법
아이폰12 프로 가격, 스펙 총정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