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에어팟 프로가 출시한지 꽤나 1년이 넘어가고 있는 시점 현재 애플의 새로운 웨어러블 기기들이 출시 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중 다음 차세대를 준비 하게 될 에어팟 프로2는 출시일이 기다려지게 되는데요. 유출 소식을 보고 꽤나 기대가 되는 제품이였습니다. 현재 에어팟3도 출시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우리에게 찾아올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프로2 디자인

 

 앞서 차세대 에어팟 프로2를 설명하기 앞서 에어팟 프로를 먼저 집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에서는 프로라는 새로운 에어팟을 출시를 하게 되었고 가격 또한 어느 제조사보다 월등하게 높은 가격대에 출시를 하였기에 섬뜻 구매하기가 어려웠던 초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를 깨버리고 판매량이 엄청났던 이유는 바로 노이즈캔슬링의 성능이였는데요. 블루투스 이어버드에 노이즈캔슬링을 지원하게 된 것은 처음이자 이 기능을 따라올 제품이 한동안까지 없었을 정도로 처음부터 강력한 제품이 출시를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어팟 프로의 성능 시스템과 오픈형에 가까운 인이어 방식은 착용감 또한 여러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제품이기에 이보다 더 좋은 블루투스 이어버드는 약간 상상하기가 어려울 정도로 이어버드 제품으로선 완벽한 제품이였습니다. 그러면 에어팟 프로2 부터는 그보다 더 높은 성능과 그 이상의 기능으로 출시가 되어야 할텐데 그렇기에는 음질로선 부족한감이 없기에 다른 곳을 공략 할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바로 외형적인 부분 이였는데요. 디자인이 변경 되는 것이 아닌 충전 케이스에 디스플레이를 추가 하여 보이는 부분과 기능의 활용성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어버드에서도 전화와 음악 재생 끄기등 터치를 통해서 여러가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케이스에서도 활용이 된가면 보이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편하게 사용도 가능하고 많은 작용을 불러줄 것으로 생각 됩니다.

 

 만약 에어팟 프로2 기기가 이런 기능들이 허용이 된다면 엄청난 차별화된 이어버드 시장을 장악 할것이며 이를 따라서 할 수 있는 제조사는 삼성 정도 수준에 달한 제조사외는 감히 따라 할 수 없는 새로운 기능이라 생각 됩니다. 보고 있는 입장에서도 굉장히 획기적이고 기발한 부분이라 생각이 되는데 현실적으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 되는 부분 이였습니다.

 

 다만 객관적으로 보면 이런 기능이 보여지는 부분에서는 에어팟 프로2가 미래향적인 느낌이지만 이런 기능과 화면을 추가 한다는 것은 에어팟 프로 가격대와는 비교하기가 힘들다고 생각 됩니다. 똑같은 기능에 화면과 케이스에 칩셋 까지 추가 된다는 생각을 하면 최소한 에어팟 맥스 급 정도의 가격을 생각해야 된다는 이야기인데 이러면 너무 고가 제품으로 자리잡기에 오히려 판매량이 역순환이되고 전버전 에어팟 프로를 찾는 사람들이 더 많아 질수도 있다는 추측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슈프림과 콜로보 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색상과 슈프림 로고가 새결 것으로 유출이 되고 있는데 아직 까지 확정된 내용이 아니기에 흘러가는 내용임을 밝힙니다. 개인적으로 에어팟은 블랙색상리 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 에어팟 프로2에는 블랙이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에어팟 프로2 출시일

 에어팟 프로2의 출시일은 이번년도에는 출시 하지 않을 전망으로 보이며 이번년도에는 에어팟 프로2는 2022년도에 출시가 될 것으로 생각되며 2021년도에는 에어팟3가 출시 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에어팟3부터는 프로랑 비슷하게 인이어 방식을 사용하지 않고 프로랑 가까운 성능과 노이즈캔슬링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착용감은 에어팟2가 거 좋았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착용감과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였지만 이젠 에어팟2의 디자인은 프로 때문에 뇌이징이 와서 그런지 지금은 그렇게 이쁜 디자인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착용감이나 안정감에 있어서는 에어팟2가 최고 였을 정도니까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였는데 이 부분은 좀 더 유출이 나와봐야 알 수 읶는 내용일 것 같습니다.

 

 

결론으로 다시 돌아가면 에어팟 프로2는 2022년 1,2분기에 출시가 될 추측을 하고 있으며 보다 빠르면 올해 4분기 말쯤에 아이폰13과 비슷한 시기에 출시 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프로가 너무 잘나온 탓에 아마 애플에서도 많은 고민을 하며 준비를 할것 같네요. 이번 간단한 유출이였지만 간단하면서도 훅들어오는 새로운 내용이였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케이스에 화면을 집어 넣는건 굉장히 잼있고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실사용에서도 꽤나 많이 사용 할수도 있다는 기능이라 생각 되서 유출 된 내용이 사실이면 비싼 가격대여도 구매할 고려를 충분히 가질 것 같습니다. 에어팟 프로2 새로운 유출은 흥미로운 내용이였습니다.

 

아이폰12 미니 프로 비교 정리

애플의 하반기에 출시한 스마트폰 아이폰12 시리즈가 출시 되면서 길고리에서만 봐도 손쉽게 아이폰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폰12 미니 비교에 대한 내

kyurl55.tistory.com

갤럭시 버즈 프로 등장 장단점 이유

드디어 버즈 플러스의 상위 모델인 갤럭시 버즈 프로가 공개 되었습니다. 작년 갤럭시 S20과 동일하게 이번 차기 플래그쉽 스마트폰 S21과 같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저번 라이브 모델에 노이즈캔

kyurl5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