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구글 HomeMax 스마트 스피커 소개에 이어 유튜브 게임 앱을 사용하시는 분들께는 안 좋은 소식이 될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앱 종료 발표는 5월 30일에 서비스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현재 시점  기간은 이 틀 정도 남았는데 원래는 3월 말에 사라질 것이라고 먼저 발표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를 위해 2달가량 미뤄졌고 그 미뤄진 끝에 벌써 서비스 종료라는 안타까운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YouTube게임 앱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구글이 유튜브 플랫폼과 병합 계획이라고 합니다. 5월 30일이 이후, 모든 유튜브 게임 방문 유저들은 유튜브 웹 사이트에서 게임을 위한 새로운 채널로 안내해준다고 하니 이용하셨던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플랫폼 간에 이용했던 게임을 세이브해서 게임을 전송할 수 없다고 구글이 발표했기에 유튜브 게임에서 세이브가 불가능할 것입니다. 5월 30일 이후 기록들이 전부 사라진 다합니다..

 

서비스를 종료하는 것만큼 인기가 없고 유저들의 관심이 없기에 아쉽게도 서비스가 종료가 되네요.

서비스를 종료하고 다른 플랫폼으로 많은 준비를 하여 유저들에게 또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 필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