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아이뮤즈 회사에서 이번 2019년도 초반기 때 출시한 레볼루션A10 리뷰를 하려고 가져왔습니다. 레볼루션A10은 레볼루션A8의 후속작이며 화면과 성능이 훨씬 더 쾌적해지고 좋아졌습니다.

 

예전 작년 레볼루션A8은 스펙은 좋으나 인치가 작아서 많은 아쉬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았었기에 보안하여 제작하여 만들어진 게 레볼루션A10 입니다. 

 

화면의 인치가 커지면서 게임의 재미가 정말 2배,3배 이상으로 증가하였고, 성능 또한 화면의 맞게 잘 돌아가게 끔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저도 정말 궁금하기에 많은 리뷰도 봐었지만 이번에는 8인치때 제품 때보다 훨씬 더 가격적인 메리트랑 디자인의 매력을 느꼈습니다.

 

 

 

성능은 록칩 RK3399 프로세서를 장착하였습니다 스냅드래곤810과는 성능 차이가 많이는 안 나지만 충분히 고사양 게임을 돌릴 수 있는 프로세서인 건 확실합니다. 

 

삼성갤럭시S5E도 스냅드래곤 670이 달려있는데 이 제품은 스냅드래곤810 제품보다 차이 나는 스펙을 보여줬습니다.

 

스펙은 듀얼코어1.8GHz,쿼드코어 1.4 GHz 핵사 코어 탑재 , 램은 4GB, 스토리지 64GB  프리미엄 태블릿과 비교하면 안 되겠지만 게임의 있어서는 충분한 스펙들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제품은 안드로이드9.0 파이가 아닌 안드로이드 8.1의 버전으로 출시했습니다. USB type - C 타입이기 때문에 기존  5핀이였을때 보다 충전 속도도 훨씬 더 빨라졌습니다.

 

게임 구동은 배틀그라운드, 브롤스타즈, 리니지M등 사람 많거나 고사양이 들어가는 게임들은 전부 고사양 옵션에서 매끄럽게 잘 돌아가는 걸 확인했습니다.

 

 

지금 검은사막이나,배틀그라운드 같은 고사양 게임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거라면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특히 게이밍 태블릿을 알아보고 있는 찰나에 오늘 알게 되었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4K 영상까지 시청이 가능하니 영상 목적으로도 구매를 하신다면 충분히 소비 가치는 있을 것 같네요.

 

 

즐겁게 보션다면 구독과, 공감 필수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