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여러 폰들을 봐왔지만 이번만큼 진정한 게이밍폰은 처음 봤습니다. 하지만 로그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 전작 모델 로그폰1도 출시했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하드웨어와 디자인을 보고 무슨 폰인지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봤더니 아수스 로그폰2(AsusROGPhone2)이 였습니다. 정보에 따르면 아수스는 텐센트와 협력해 만든 폰이므로 먼저 중곡에서 공개될 예정이지만 9월 4일에는 국제적으로 출시될 것이라 합니다.

 

 

 

로그폰2 냉각 통풍구

전작에 출시했던 로그폰은 말도 안 되게 좋은 높여서 게이머들에게도 정말 좋은 기기라고 합니다. 이번 9월에 출시하는 아수스 로그,폰2는 매우 비대칭적인 디자인으로 나오지만 그 이유는 뒤쪽에 보이는 열 배 기관을 통해 에어로 다이내믹이라고 불리는 동일한 시각적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로그폰2는 스냅드래곤 855이며 CPU 성능은 전작대비 4%증가 하였고 GPU는 전작대비 성능15% 증가하였습니다.

 

 

 

로그폰2는 아수스 로그폰이라 하면 냉각 팬 기능이지요 쿨러2는 표면이 더 조용하고 덜 뜨거워지도록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 성능은 많이 크게 차이는 나지 않고 로그폰1의 아쉬운 점을 보안해서 기능과 완벽성을 로그폰2에게 몰아주었네요. 냉각

 

AsusROGPhone2 뒷면

게이밍폰은 역시 주사율 120Hz 파밍 크라우트

 

아수스 또한 로그폰2의 디스플레이에서는 정말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화면은 6.6 화면이 게임에게 최적화된 크기라고 주장했습니다. 화면은 아몰레드 패널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레이저폰 2처럼 120Hz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타사 제품들의 있어서 대부분 타사 제품들은 60Hz인 방면 두배의 재생 속도를 가지고 있으니 훨씬 더 매끄럽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게이밍 폰의 위력 배터리는?

 

 

요즘 폰들은 4000mAh 정도면은 다들 " 배터리 용량이 정말 많다! "라고 생각하시지 안나요? 저마저도 그렇게 생각됩니다. 하지만 로그폰2는 4000도 아니고 5000마저도 아닌 6000mAh의 초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게임하는데 있어서는 배터리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하지만 6000 배터리를 탑재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120Hz 재생 속도로 인해 배터리도 빨리 소모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6000 배터리를 넣어줬다는 것은 정말 박수를 칠 정도로 신경을 썼다는 것입니다.

 

 

아직 출시가 되지 않은 폰이지만 여러 가지 공개가 된 이후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있어서는 정말 한 명씩은 관심 가져볼 만한 스마트폰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레이저폰2의 이어 120Hz이 나오다니 기술이 한층 한층 빠르게 성장하는 것 같아 행복하네요! 로그폰 같은 게임에 확실하게 중점으로 둔 폰들이 더 있을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