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룸

게이밍 노트북과 고사양 데스크탑이 옛날에 비해 많이 활성화가 되어서 이제는 데스크탑뿐만 아니라 모니터까지 고사양 모니터를 소비자들이 많이 찾게 되었습니다. 모니터의 대표적인 성능인 얼마나 주사율이 높은가에 따라서 성능과 가격이 올라가는데 그중에 가성비가 좋은 게이밍 모니터를 가져왔습니다. 모니터의 가성비 비교는 주사율을 얼마나 뽑는지, 모니터의 기둥이 단단한지, 모니터의 색감이 얼마나 잘 표현이 되는지 등을 봤을 때 가격대 비해 성능이 좋으면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마 피시방을 여러 곳을 다니신분들에게는 익숙한 마크 일 겁니다 INFINI 마크가 유지코리아 회사의 제품입니다. 유지코리아가 가성비로도 잘 나오는 모니터들이 많고 그중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가져왔습니다.

 

 

 

ug 326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165

한때 20만원 초중반이면 144Hz를 살 수 있는 가격이었는데 현재는 165Hz도 저렴하게는 20만원초반 비싸면 4~50만원 까지 갑니다. 이번 게이밍 모니터의 장점은 역시 주사율이 높기 때문에 추천을 드립니다. 144Hz와 165Hz는 체감상 많이 차이는 나지 않지만 둘의 성능을 표현으로 비교하자면 144 모니터는 부드럽다는 느낌, 165 모니터는 매끄럽다는 느낌을 아마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매끄러운 걸 좋아하시는 게이머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모니터입니다. 

 

ug 326 165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3000:1 명암비로 밝고 어두움의 차이를 또렷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게임뿐만아니라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도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고 저렴한 모니터들과 비교해도 많은 차이점이 체감이 될 정도로 훌륭한 모니터입니다.

 

 

 

제가 위에서 말했다시피 주사율이 좋아야 렉이 줄어드는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주사율만 높고 응답속도가 빠르지 않으면 잔상이 보일 수 있으므로 꼭 응답속도 1ms(OD) 인걸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당현이 UG - 326 게이밍 모니터는 1ms(OD)초고속 오버드라이브를 적용했기 때문에 더욱 빠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UG- 326 게이밍 모니터는 삼성 패널을 적용했기 때문에 다른 대기업 모니터 제품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시야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빛이 새는 현상을 많이 최소화 했습니다.

 

화면의 인치는 32인치 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크기에 있어서는 전혀 부족하지 않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질은 FHD 1920 x 1080 해상도를 지원하고 있고 심심하지 않게 LED 조명까지 지원이 됩니다. 여러 가지 가성비 모니터들이 무수히 많지만 유지코리아 제품들중에서 꽤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기에 소개를 했습니다. 이번 모니터뿐만 아니라 계속 가성비와 괜찮은 여러 모니터 제품들을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는 5점 만점 중에 4점이라 생각되네요. 1점은 뺀 이유는 AS가 대기업들의 비해 많이 활성화가 되지 않은게 많이 아쉽네요. 성능과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훌륭하기 때문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